-여성청결제 특별구성부터 한정판 에디션까지

-제품력은 기본 홈쇼핑만의 매력까지 더해지니 완판!

 

[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날씨가 추워지는 만큼 모바일이나 온라인, TV홈쇼핑을 통해 따뜻한 집에서 쇼핑을 즐기는 ‘홈족’이 더욱 늘어나고 있다. 모바일과 온라인쇼핑이 대세로 자리잡긴 했지만 홈쇼핑은 여전히 30-50대 여성 고객들의 최고의 구매처다. 

홈쇼핑은 전화로도 쉽게 구매가 가능하며, 모바일이나 온라인 쇼핑에서도 보기 힘든 알찬 구성과 한정판 제품 그리고 홈쇼핑에서 론칭하는 신상품 등 홈쇼핑만의 매력이 충분하기 때문이다. 여성 고객들이 주로 찾는 채널인만큼 홈쇼핑에서 뷰티 카테고리는 항상 판매 점유 상위를 차지하고 있다. 

뛰어난 제품력에 홈쇼핑만의 매력으로 까다로운 여성 고객들의 마음을 제대로 훔친 ‘홈쇼핑 매진 뷰티 아이템’을 소개한다.

▲질경이 이너밸런스, 데일리 에코아 워시 퓨어 폼ⓒ질경이
▲질경이 이너밸런스, 데일리 에코아 워시 퓨어 폼ⓒ질경이

■ 다양한 타입의 여성청결제 구성으로 완판템 등극! ‘질경이 이너밸런스 & 데일리 에코아 워시 폼’

홈쇼핑의 오랜 강자 여성 건강 전문 기업 질경이는 특별한 구성을 선보이며 지난 11일 현대홈쇼핑에서 기분 좋은 완판을 기록했다. 에센스형 여성청결제 ‘이너밸런스’와 워시형 여성청결제 ‘데일리 에코아 워시 폼’을 더블 세트로 구성하며 다양한 타입의 여성청결제 경험을 원하는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날 방송에서 질경이는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더 많은 제품을 제공하는 '1+1' 옵션을 매진시키는데 성공했다.

질경이 ‘이너밸런스’는 질경이의 시그니처 여성청결제 ‘질경이’의 9가지 성분과 브라질 고원지대에서 채집한 그린프로플리스 추출물, 피부에 수분감을 공급하고 촉촉함에 도움을 주는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 성분을 함유했다. 부드러운 에센스 제형으로 이루어져 수분 가득한 보습감을 선사하며, 탄력∙브라이트닝∙냄새 케어에도 도움을 준다. 한 손에 들어오는 사이즈에 부드러운 곡선 형태의 일회용 원터치 어플리케이터가 개별 포장돼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다.

또 다른 구성품으로 선보인 질경이 ‘데일리 에코아 워시 폼’은 부드러운 거품 타입의 약산성 여성청결제로, 사포닌이 풍부하여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는 ‘인삼 추출물’과 폴라보노이드, 미네랄, 비타민이 풍부한 ‘프로폴리스 추출물’ 함유로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청국장, 낫또에서 발효한 천연 보습성분인 폴라글루타믹애씨드가 포함됐으며, 자연에서 추출한 아로마 오일을 함유해 산뜻하고 은은한 향도 느낄 수 있다. 

이와 함께 녹차, 소엽잎, 울금뿌리, 천궁뿌리, 참당귀뿌리 추출물 등 5가지 자연유래 원료로 이뤄진 여성청결제 조성물 특허 성분(특허 제10-1168225호)을 함유했다. 또한 코코넛 오일에서 추출한 천연 계면활성제(코코베타인)와 할미꽃, 우스니아, 초피나무열매에서 추출한 식물성 보존제를 함유해 연약한 피부도 편안하고 부드러운 세정이 가능하다.

▲ⓒ[AGE 20’s]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 에디션
▲ⓒ[AGE 20’s]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 에디션

■ 정품 스와로브스키로 소장 가치 높이니 없어서 못 판다! ‘AGE 20’s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 에디션'

애경산업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서 에센스 커버 팩트 출시 6주년을 기념해 한정판으로 선보인 ‘AGE 20’s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 에디션’이 홈쇼핑에서 완판되며 판매 방송을 조기 종료했다.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 에디션은 홈쇼핑 4사(GS홈쇼핑, 현대홈쇼핑, CJ오쇼핑, 롯데홈쇼핑)에서 총 30만 세트가 완판됐다. 

지난 9월 19일 첫 선을 보인 이 제품은 두 달간 판매할 계획이었으나, 첫 방송부터 준비된 수량이 모두 소진돼 방송을 조기 종료하는 등 인기를 얻어 판매 종료 시기를 앞당겼다.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 에디션은 팩트 케이스에 정품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6개를 담아 소장가치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또한 항산화 에센스를 함유해 안티에이징 효과가 있으며 보습, 탄력, 브라이트닝에 대한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해 건조한 계절에 사용하기 좋다.

▲ⓒ[헉슬리] 마스크 오일 앤 익스트랙트
▲ⓒ[헉슬리] 마스크 오일 앤 익스트랙트

■ 방송으로 첫 선 보이자마자 핫 한 신개념 듀얼 파우치 마스크팩 ‘헉슬리 마스크 오일 앤 익스트랙트’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헉슬리(Huxley)’는 지난 달 26일 현대홈쇼핑을 통해 단독 론칭한 ‘마스크 오일 앤 익스트랙트’ 특별 패키지를 매진 시키고 주문금액 기준 10억원이라는 판매고를 올렸다. 

‘마스크 오일 앤 익스트랙트’는 사용 직전 터뜨려 블렌딩 후 사용하는 듀얼 파우치 형태의 신개념 마스크팩 제품으로, 겨울철 푸석하고 건조한 피부에 프리미엄 집중 케어 효과를 제공한다. 헉슬리의 핵심 성분인 사하라 사막의 선인장 시드 오일과 선인장 추출물을 최적의 제형으로 구현하여 보습 및 영양 효과를 극대화했다.

▲ⓒ[닥터포헤어] 폴리젠 셀-에너지 샴푸
▲ⓒ[닥터포헤어] 폴리젠 셀-에너지 샴푸

■ 소비자 마음 읽으니 4차 방송 매진에 헤어 신상 1위까지! ‘닥터포헤어 폴리젠 셀-에너지 샴푸’

유명 대기업부터 중소기업들까지 잇달아 탈모샴푸를 선보이며 시장 경쟁이 치열한 가운데, 홈쇼핑에서 역시 탈모샴푸가 큰 인기다. 

탈모샴푸에 대한 큰 관심 속에서 닥터포헤­­­어 ‘폴리젠 셀-에너지 샴푸’는 CJ오쇼핑에서 4차례에 걸친 방송에서 모두 매진을 기록했으며, 2019년 1월부터 11월까지 집계한 CJ홈쇼핑 헤어브랜드 론칭 방송 주문액 기준 ‘헤어 신상 1위’를 차지했다. 

‘폴리젠 셀-에너지 샴푸’는 탈모, 모발 볼륨 및 윤기를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기능성 샴푸로 세계적인 피부 과학 연구소 독일 더마테스트사의 안정성 테스트에서 EXCELLENT 등급을 획득할 만큼 건강한 두피 케어에 적절한 제품이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