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PCS_350(2리터), PCS-500D(5리터)ⓒ스마트카라
▲제품: PCS_350(2리터), PCS-500D(5리터)ⓒ스마트카라

[SR(에스알)타임스 심우진 기자] 음식물처리기 브랜드 ‘스마트카라’가 공식 홈페이지에서 11월 25일부터 12월 1일까지 단 7일간, ‘스마트카라 블랙페스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스마트카라가 준비한 블랙페스타 프로모션은 1년에 딱 한 번, 본사 홈페이지에서만 진행하는 행사로, 홈페이지 회원 가입 시 PCS-500D(5리터), PCS_350(2리터) 제품을 15% 할인 받을 수 있는 역대급 쿠폰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필터 4세트도 함께 증정한다.

스마트카라 음식물처리기는 더럽고 냄새나는 음식물쓰레기를 버튼 한 번으로 세균, 냄새, 물기, 벌레 없이 깔끔한 분말가루로 만들어주며, 원래 질량보다 최대 90%, 평균 80% 정도 감량해준다.

최근 문제가 되고 있는 불법 음식물분쇄기와 달리, 싱크대 하부에 별도 설치가 필요 없으며, 하수도 오염과도 무관하기 때문에 쓰레기 처리에 어려움을 겪는 소비자의 편리함은 물론 환경까지 생각한 친환경음식물처리기다. 때문에 초보 주부부터 베테랑 주부, 기혼남성까지 폭넓게 사랑을 받고 있다.

스마트카라 관계자는 “일 년에 딱 한 번만 진행되는 행사인 만큼 많은 분들이 혜택을 누렸으면 한다”며, “기존 고객분들도 혜택을 누리실 수 있도록 블랙페스타 행사 기간에도 소모품 할인 프로모션은 계속 진행할 예정이다” 라고 전했다.

블랙페스타 프로모션 관련 문의는 스마트카라 공식 홈페이지 및 본사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