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
▲ⓒ토스

[SR(에스알)타임스 류재정 기자] 글로벌 치킨 전문 브랜드 KFC는 모바일 간편송금 서비스 토스와 22일 행운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토스 퀴즈에 대한 힌트는 네이버에서 'KFC 치짜'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KFC는 지난 19일 치킨과 피자를 절묘하게 콜라보레이션 한 신메뉴 ‘치짜’를 재출시했다.

‘치짜’는 지난 2015년 처음으로 한정 기간 선보였던 메뉴로 당시 소비자들에게 폭발적인 반응을 얻어 정식 메뉴로 등극한 바 있다.

이후 메뉴는 단종됐으나, ‘치짜’를 사랑하는 마니아층 고객들의 지속적인 요청에 의해 새롭게 업그레이드하여 다시 한 번 선보이게 됐다.

‘치짜’는 한국인의 소울푸드라 할 수 있는 치킨과 피자를 절묘하게 조합한 메뉴로 치킨과 피자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총 3천 5백만원의 행운상금이 걸린 이날 퀴즈는 다음과 같다.

 

▲ⓒKFC 치짜 토스 행운 퀴즈
▲ⓒKFC 치짜 토스 행운 퀴즈

[퀴즈]"더욱 맛있게 다시 돌아온 KFC 치짜는 □□과 ◇◇가 만나, 차원이 다른 환상의 맛 시너지를 일으키는데요. 한국인의 소울푸드인 □□과 ◇◇에 들어갈 두 가지 단어는 무엇일까요? "라고 제시됐다.

[정답] '치킨피자'이다.

 

[퀴즈] "치킨계의 거장 □□□□□가 선보이는 신의 손맛 치짜! KFC 치짜 광고영상 주인공의 콘셉트이자, KFC를 상징하는 마스코트의 이름은 □□□□□입니다. □□□□□에 들어갈 인물은 누구일까요?"

[정답] '커넬샌더스'이다.

 

[퀴즈]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콜라보 KFC 치짜팩 2종 중 치짜랑버거먹자 세트는 '치짜+타워버거+□□□□ +코울슬로+콜라'로 푸짐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에 들어갈 KFC 메뉴는 무엇일까요?"

[정답] '징거버거'.

 

[퀴즈] "KFC 치짜 광고 콘셉트는 '치킨과 피자가 만나 □□ □□입니다"와 다섯번째 퀴즈 "KFC 치짜 광고 영상 대사 속, 넌 내가 빈 병에 □□□로 보이냐?"

[정답] '신의손맛', '핫소스'이다.

 

[퀴즈] "저녁 9시부터 영업종료 시까지 치킨 한조각을 구매하면 한조각 더 주는 프로모션의 이름은 KFC □□□□□입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 '치킨나이트'이다.

 

이날 대미를 장식한 일곱번째 퀴즈는 환상의 맛 시너지를 자랑하는 KFC 치짜의 토핑을 묻는 문제였다.

[퀴즈] "KFC 치짜의 토핑에는 볼로네즈 소스, 야채, 듬뿍 흘러내리는 치즈, 그리고 □□□□까지 곁들여져 환상의 맛 시너지를 자랑합니다"

[정답] '페퍼로니'이다.

‘치짜’는 바삭한 치킨 필렛 위에 매콤한 볼로네즈 소스가 올라간 것이 특징이며, 여기에 각종 양파와 파프리카 및 듬뿍 흘러내리는 치즈와 페퍼로니까지 더해져 먹음직스러운 비주얼로 보는 이들의 입맛을 자극한다.

KFC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2일까지 치짜와 치킨, 버거로 이루어진 치짜팩 2종류를 선보인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