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포헤어 모발 실험' (사진=홈페이지 캡처)
▲ⓒ'닥터포헤어 모발 실험' (사진=홈페이지 캡처)

-'닥터포헤어 모발실험' 3천만원 토스행운 퀴즈 힌트 정답은?

 

[SR(에스알)타임스 류재정 기자] 글로벌 두피케어 브랜드 닥터포헤어(Dr.FORHAIR)는 21일 모바일 간편송금 서비스 토스를 통해 총 3천만원의 상금이 걸린 행운퀴즈 이벤트를 21일 실시했다.

닥터포헤어는 오는 25일 오전 10시까지 폴리젠샴푸&토닉 한정 특가 세일을 공식몰을 통해 실시한다.

또 공식몰 신규회원 가입시 2천원 할인 쿠폰이 즉시 지급되고, 첫 구매완료시 5천원 할인쿠폰이 증정된다.

3만원 이상 구매시 전품목, 전지역 무료배송 혜택도 주어진다.

▲ⓒ'닥터포헤어 모발 실험' (사진=홈페이지 캡처)
▲ⓒ'닥터포헤어 모발 실험' (사진=홈페이지 캡처)

폴리젠 샴푸는 두피 건강에 위협을 주는 설페이트, 실리콘, 파라벤이 함유되어 있지 않으며, 세계적인 피부 과학 연구소인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Excellent 등급’을 획득한 만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임상 실험을 통해 두피 각질 및 피지 관리부터 탈모 증상 완화 및 두피 탄력 개선 효과가 입증됐다.

닥터포헤어는 국내 H&B 스토어인 올리브영 탈모샴푸, 홈쇼핑 채널인 CJ오쇼핑 헤어 신상, 네이버 탈모샴푸 구매평에서 높은순위를 달성하고 있는 국내 두피탈모 전문 브랜드이다.

▲ⓒ'닥터포헤어 모발 실험'
▲ⓒ'닥터포헤어 모발 실험'

총 3천만원의 행운상금이 걸린 이날 퀴즈는 다음과 같다.

[퀴즈] "독일 12주 모발 개선 실험 결과 공개! 닥터포헤어 탈모 증상 완화 폴리젠 특별할인 혜택을 만나보세요!"라며 "닥터포헤어 탈모 완화 샴푸는 세계적인 피부과학 연구소 독일 더마테스트사의 12주간의 모발 개선 분석 실험 '□□□□□'을 완료해 두피와 모발 개선에 긍정적인 효과를 검증 받았습니다"라고 제시됐다.

▲ⓒ토스
▲ⓒ토스

토스 퀴즈에 대한 힌트는 네이버에서 '닥터포헤어 모발실험'을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행운퀴즈 공란 속  [정답]은 '트리코스캔'이다.

[퀴즈] "모발 개선 실험은 두피에 명확한 측정 영역을 정해 특수 카메라로 촬영하여 12주간의 측정 기록을 분석하여 '□□'과 '☆☆'의 상태를 체크합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 '모낭모발'이다.

[퀴즈] "폴리젠 탈모 완화 샴푸와 토닉은 실험 결과 12주간 지속 사용 시 긍정적인 '□□ □□'변화를 확인했습니다"에서 빈칸 속에 들어갈 단어는?

 [정답] '모발주기'이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