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 전과목 웅진스마트올' 토스 행운 [퀴즈] [힌트] [정답]은? 검색 후 홈페이지 확인 필수!

[SR(에스알)타임스 류재정 기자] 초등 전과목 웅진스마트올이 토스 행운퀴즈로 등장했다.

웅진스마트올은 초등 전과목 AI스마트러닝 플랫폼이다.

웅진씽크빅 40년 학습 노하우와 업계 최대 규모 약 500억 건의 빅데이터를 바탕으로 개인별 AI 맞춤 학습을 제공하며, AI공부친구와 AI오늘의 학습 등으로 올바른 학습 습관 형성과 자기 주도 학습을 이끈다.

토스 측은 21일 오전 행운퀴즈 문제를 출제했다. 이날 출제된 초등 전과목 웅진스마트올 퀴즈는 다음과 같다.

▲ⓒ초등 전과목 웅진스마트올 토스 행운퀴즈
▲ⓒ초등 전과목 웅진스마트올 토스 행운퀴즈

웅진씽크빅이 만든 AI전과목 스마트 학습 웅진스마트올! 무료체험하면 영문법도서2권+에코백 100%증정!

[퀴즈] 웅진스마트올에서 우리 아이 학습 결과에 따라 AI가 수준별로 맞춤학습을 제공하는 AI□□□□□!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띄어쓰기 없이 입력해주세요) 

[힌트] '초등 전과목 웅진스마트올'을 검색 후 홈페이지를 확인해보세요!

[정답] 오늘의학습

[퀴즈] "인기 영상, 퀴즈, 속담, 직업, 1분영어 등 각 학년별 수준과 관심, 시기별로 알아야하는 비교과 콘텐츠를 주기적으로 제공하여 배경지식을 넓혀주는 서비스는 □□□□입니다"

[정답] '초등포털'이다.

[퀴즈] 웅진스마트올에서 아이학습결과를 AI로 분석 제공하는 서비스명을 묻는 문제로 주어졌다. 퀴즈는 "아이의 학습결과를 주간, 월간 단위로 AI가 분석하여 학부모앱을 통해 정확한 학습 현황을 제공하는 콘텐츠는 △△□□□입니다"

[정답] 공란 속에 들어갈 단어는 'AI분석지'이다.

▲ⓒ초등 전과목 웅진스마트올 토스 행운퀴즈
▲ⓒ초등 전과목 웅진스마트올 토스 행운퀴즈

 

깜짝 퀴즈란 깜짝 등장했다가 사라지는 퀴즈로 정답을 맞춘 참여자에게 랜덤으로 상금이 지급되는 토스 공식 제휴 퀴즈 서비스다.

단, 행운 퀴즈와는 달리 친구 초대를 통한 상금 받기 기능은 제공되지 않는다.

한편 최근 토스 측은 매일 일정 시각 퀴즈를 진행,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동시에 포인트 등을 지급한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