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에스알)타임스 심우진 기자] 광동의 프리미엄 다이어트 브랜드 ‘체인지뷰(CHANGE VIEW)’가 최근 건강미의 대명사 배우 이시영을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

배우 활동을 하며 복싱에 이어 탁구 대회 출전까지.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군살 없는 몸매를 자랑하며 자기 관리의 대명사로 알려진 배우 이시영이 일상 생활 속 건강한 자기관리를 꿈꾸는 여성들에게 그녀만의 노하우를 전한다.

‘체인지뷰'는 균형잡힌 몸매를 위한 다이어트 제품으로 다양한 논문과 인체 시험을 통해 식약처에서 다이어트 기능성을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 포뮬라 1,2 와 배변 활동에 도움을 주는 포뮬라 3, 붓기 없는 하루을 위한 포뮬러 4로 구성되어 있다. 최근 중년 다이어터들이 체계적으로 체중을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 입소문을 타며 각광 받고 있다.

한편, 올 한해 드라마 ‘’왜그래 풍상씨’를 통해 톡톡 튀는 매력을 발산하며 안방극장을 사로 잡은 이시영은 예능 프로그램 '취존생활’, ‘으라차차 만수로’를 통해 남다른 운동 신경을 입증했다. 평소 스포츠 마니아로 잘 알려진 만큼 복싱에 이어 탁구와 축구까지 다양한 스포츠를 섭렵하며 시청자들에게 건강한 에너지를 전달했다.

체인지뷰 관계자는 ‘철저한 자기관리를 통해 아름다운 몸매에 관심이 많은 여성들의 공감을 자아내는 배우 이시영의 모습이 ‘체인지뷰’가 추구하는 브랜드 가치와 부합해 새로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체인지뷰’는 배우 이시영을 통해 건강하고 균형잡힌 몸매를 위한 다이어트 솔루션을 제안한다. 자세한제품 상담 및 구입 문의는 체인지뷰 홈페이지 및 광동 콜센터 전문 컨설팅을 통해 진행된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