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WAVE
▲ⓒKWAVE

[SR(에스알)타임스 류재정 기자] 오퀴즈에 등장한 래퍼 딘딘의 첫 정규앨범이 화제다.

20일 포인트 적립 서비스 OK캐쉬백의 오퀴즈를 진행하는 래퍼 딘딘은 전곡을 자작곡으로 채운 첫 정규앨범 발매한 기념으로 오퀴즈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오늘의 오퀴즈는 오후 7시부터 오후 11시까지 매 시 정각마다 딘딘 관련 퀴즈가 출제되며 오후 8시 본퀴즈는 “이번 앨범 정규앨범에 수록된 곡의 갯수는? ㅅㅁㄱ” 로 공개되었다.

해당 정답의 힌트는 네이버 검색 창에 ‘딘딘 생각보다괜찮지않아’을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정답은 ‘스무곡’이다.

한편, 딘딘은 개인 SNS를 통해 정규 1집 'Goodbye My Twenties'의 트리플 타이틀곡 '생각보다 괜찮지 않아(Feat. 린)'와 'Fallin' Down(Feat. 이원석 Of 데이브레이크)'의 티저 영상을 공개해 그의 앨범을 기다려 온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그의 자작곡 20곡으로 채워진 이번 정규앨범은 스텔라장, 린, 이원석을 비롯해 이번 앨범에는 그레이, 레디, VIINI(권현빈), 리듬파워, B1A4 산들, 방용국, 슬리피, 마미손, 딥플로우, Dbo(디보), APRO(아프로), D.O(이현도), 한해, 그렉, 김보아 등 화려한 아티스트 군단이 피처링 및 프로듀싱을 도와 퀄리티를 높였으며, 딘딘의 보컬 곡도 수록되어 있어 어느 한 장르에 국한되지 않는 그의 음악적 스펙트럼 및 역량이 제대로 드러날 전망이다.

딘딘의 첫 번째 정규앨범 ‘Goodbye My Twenties’는 오는 20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었으며 오늘 딘딘과 함께 진행하는 오퀴즈의 다음 퀴즈는 오후 9시 정각에 새로운 문제로 출제되며 정답의 힌트 또한 후속 기사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