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츄마마가 CJ오쇼핑 최화정 쇼에 론칭한 카츄마마 통등심&통치즈 돈카츄, ⓒ카츄마마/오피피엘
▲카츄마마가 CJ오쇼핑 최화정 쇼에 론칭한 카츄마마 통등심&통치즈 돈카츄, ⓒ카츄마마/오피피엘

[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프리미엄 돈카츠 퓨전요리 전문점 카츄마마가 20일 오후 9시 45분부터 CJ오쇼핑 최화정쇼에서 카츄마마 ‘통등심 돈카츄’와 카츄마마 ‘통치즈 돈카츄’를 최초 론칭할 예정이다.

통등심 돈카츄에는 고소하고 깔끔한 김치마요 소스를 첨부하여 맛을 더욱 풍부하게 했고, 통치즈 돈카츄에는 달콤한 바나나소스를 첨부하여 맛을 극대화시켰다.  

KATSUMAMA(카츄마마)는 돈카츠(KATSU)와 엄마(MAMA)의 합성어로 프리미엄 가정식을 지향하고 있다. 카츄마마의 김혜영 대표는 어릴 적 돈카츠의 느끼한 맛을 해소하기 위해 녹차를 내주셨던 어머니의 모습을 떠올려 ‘말차’를 사용한 밀가루 반죽으로 냄새를 최소화했다.

카츄마마의 매장은 모던한 분위기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퓨전요리를 맛볼 수 있다. 돈카츠, 리조또, 누들 메뉴 등 기호에 맞는 메뉴를 가정식 특성에 맞게 홈메이드 식사 형태로 제공한다. 온라인 상에서는 이미 외식하기 좋은 곳으로 명성이 자자하다. 더불어 주류까지 즐길 수 있어 손님들의 만족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정자동에 위치한 레스토랑 본점과 신림점, 레스토랑&펍이 운영되고 있는 대구, 동탄 등에서 카츄마마를 만나볼 수 있다.

11월 6일 FashionN에서 방영한 ‘팔로우미 12’에서는 150만 명 가량의 팔로워를 거느린 임보라가 출연하여 카츄마마의 베스트 메뉴인 ‘철판치즈누룽지돈카츄’와 ‘통치즈돈카츄’, ‘토마토짬뽕’, ‘팝핑에이드’를 먹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출연자들은 이색적인 메뉴 등장에 감탄하며 매장에 대한 궁금증을 드러냈다. 

이번 CJ오쇼핑 출시를 통해 앞으로는 가정 내에서도 카츄마마의 프리미엄 돈카츄를 맛볼 수 있게 됐다.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언제든지 카츄마마를 즐길 수 있게 되어 소비자들의 관심이 뜨겁다.

카츄마마의 관계자는 “평소 온라인 상품 출시에 대한 문의가 많아 이와 같은 홈쇼핑 출시를 하게 되었으며, 앞으로는 SNS를 통해서도 더욱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들과 소통할 예정입니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