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폰 전국민 중고폰'
▲ⓒ'바른폰 전국민 중고폰'

[SR(에스알)타임스 류재정 기자] 바른폰 전국민중고폰이 토스 행운퀴즈로 등장했다.

또 힌트로 "바른폰 전국민 중고폰 검색후 브랜드 페이지를 참고하세요"라고 조언했다. 이번 이벤트는 3500만원의 상금이 걸려있다.

한편 최근 토스 측은 매일 일정 시각 퀴즈를 진행,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정답을 맞힐 경우 토스 머니를 지급한다.

 

[퀴즈] 새 폰을 살 때가 되면, 내 폰은 중고폰이 됩니다. 매장에서 내 폰을 보상가로 반납하지 말고 바른폰에서 내 폰 □□□□하면 내 폰의 제값을 확인할 수 있어요.

바른폰은 내폰 셀프감정, 내 폰 □□□□,  중고폰 구매/판매/개인간 거래가 모두 가능한 올인원 중고폰 거래 플랫폼입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힌트] '바른폰 전국민중고폰'을 검색 후 브랜드 페이지를 확인해보세요!

[정답] 시세조회

▲ⓒ'바른폰 전국민 중고폰' 토스 퀴즈
▲ⓒ'바른폰 전국민 중고폰' 토스 퀴즈

[퀴즈] "바른폰이 전국민 중고폰을 수거합니다! 중고폰을 한꺼번에 □□서 판매하면, 편리함은 기본! CU상품권과 스타벅스 텀블러 등 다양한 경품까지 제공하고 있습니다"

[정답] '모아'이다.

 

[퀴즈] "바른폰은 □□□□□가 운영하는 온라인 올인원 중고폰 거래 플랫폼으로 안심하고 맡길 수 있습니다"

[정답] 'SK텔링크'다.

 

[퀴즈] "바른폰 인증폰은 바른폰이 직접 판매하여 □□ □□□가 직접 검수하고 클렌징한 제품입니다. 품질확인서가 제공되며, 7일이내 무료반품, 180일 안심보증으로 믿을 수 있습니다"

[정답] '전문감정사'이다.

 

[퀴즈] "휴대폰 ○개 모아배송시 편의점 상품권 ●●●●원, 휴대폰 ◇개 모아 배송시 편의점 상품권 ◆◆◆◆을 드려요"를 모두 더한 숫자는?

[정답] '7005'이다.

 

[퀴즈] "모아 이벤트 혜택은 오직 2019년 ○○월 ●●일까지만 받을 수 있으니 늦기전에 지금 바로 중고폰을 판매해보세요"

[정답] '41'이다.

 

[퀴즈] "지금 바른폰에서 아이폰8 S급 256GB의 할인가는 ○○○,000원 인데요"

[정답] '419'이다.

 

[퀴즈] "11월 한 달 동안은 아이폰 최대 20% 할인 행사와 매주 □요일에 최대 ○○% 깜짝! 타임세일 이벤트도 있는데요"

[정답] '금50'이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