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리코어 맥스크릴오일' ⓒ홈페이지 캡처
▲'뉴트리코어 맥스크릴오일' ⓒ홈페이지 캡처

[SR(에스알)타임스 류재정 기자] 뉴트리코어 맥스크릴오일이 토스 행운퀴즈로 등장해 관심을 모았다.

행운 퀴즈는 토스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을 맞춘 사람들에게 당첨금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행운 상자를 제공하는 기능이다. 이번 퀴즈에는 2000만원의 상금이 걸려있다.

토스 측은 19일 오전 행운퀴즈 문제를 출제했다. 이날 출제된 뉴트리코어 맥스크릴오일 퀴즈는 다음과 같다.

[힌트] '뉴트리코어 맥스크릴오일' 검색 후 제품 상세페이지를 확인해보세요.

지방을 녹이는 온라인 대란템! 네이버 건강식품 전체 1위! 화제의 맥스크릴오일!

[퀴즈] "지방을 녹이는 온라인 대란템! 네이버 건강식품 전체 1위! 화제의 맥스크릴오일! 네이버 쇼핑 건강식품 전체 1위를 달성한 뉴트리코어 맥스크릴오일은 지방 녹이는 성분인 인지질 함량이 시중에서 가장 높은 ○○% 제품으로, 현존 가장 정확한 NMR시험법을 통해 인지질 함량을 검증 받은 WCS 크릴오일이기도 합니다. ○○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정답]  '58'이다.

▲ⓒ'뉴트리코어 맥스크릴오일' 퀴즈
▲ⓒ'뉴트리코어 맥스크릴오일' 퀴즈

[퀴즈] "네이버 쇼핑 건겅식품 전체 1위를 달성한 뉴트리코어 맥스크릴오일은 현존 가장 정확한 NMR 검사법에 따라 엄격한 검증을 거친 후 시중에서 가장 높은 58% 인지질 함량을 확인받은 □□□제품입니다"

[정답] 'WCS'이다.

[퀴즈] '뉴트리코어 맥스크릴오일' 네 번째 문제 "뉴트리코어 맥스크릴오일은 지방을 녹이는 인지질 함량이 58%로 국내 최고 함량 제품이며 □□, ☆☆☆ 등 화학 용매를 사용하지 않은 안전한 NCS 크릴오일립니다"

[정답]  '헥산아세톤'이다.

[퀴즈] '뉴트리코어 맥스크릴오일' 다섯 번째 문제 "네이버 쇼핑 건강식품 전체 1위를 달성한 뉴트리코어 맥스크릴오일은 인지질 함량이 국내 최고 수준인 58%로 국내 최고 함량 제품이며 헥산, 아세톤 등 화학 용매를 사용하지 않은 안전한 □□□ 크릴오일입니다"

[정답]  'NCS'이다.

▲ⓒ토스
▲ⓒ토스

 

 

[퀴즈] 뉴트리코어 맥스크릴오일은 지방분해 주사의 주성분과 동일한 □□□ 함량이 시중 가장 높은 58% 제품으로 네이버 쇼핑 건강식품 전체 1위를 달성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 인지질

[퀴즈] 네이버 쇼핑 건강식품 전체 1위를 달성한 뉴트리코어 맥스크릴오일은 현존 가장 정확한 □□□시험법을 통해 지방분해 주사의 주성분과 동일한 인지질 함량이 국내 최고 수준인 58%임이 검증된 WCS (Warrant Contents Standard) 크릴오일 입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알파벳 대문자로 입력해주세요)

[정답] NMR

깜짝 퀴즈란 깜짝 등장했다가 사라지는 퀴즈로 정답을 맞춘 참여자에게 랜덤으로 상금이 지급되는 토스 공식 제휴 퀴즈 서비스다.

단, 행운 퀴즈와는 달리 친구 초대를 통한 상금 받기 기능은 제공되지 않는다.

한편 최근 토스 측은 매일 일정 시각 퀴즈를 진행,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동시에 포인트 등을 지급한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