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콜라겐예뻐딜ⓒ홈페이지 캡처
▲에버콜라겐예뻐딜ⓒ홈페이지 캡처

[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에버콜라겐예뻐딜' 카카오페이지 퀴즈가 출제됐다.

14일 카카오페이지는 "에버콜라겐 신제품 런칭 퀴즈를 맞추면 캐시뽑기권을 드려요!"라며 "건조한 찬바람으로 푸석해진 피부에 꼭 필요한 에버콜라겐은 식약처에서 인정한 국내 유일 2중 기능성 OOOOOO 콜라겐이다"에서 빈 칸을 채우는 문제다.

[퀴즈]  "에버콜라겐 신제품 런칭 퀴즈를 맞추면 캐시뽑기권을 드려요!"라며 "건조한 찬바람으로 푸석해진 피부에 꼭 필요한 에버콜라겐은 식약처에서 인정한 국내 유일 2중 기능성 OOOOOO 콜라겐이다"에서 빈 칸을 채우는 문제다. 

[힌트] 정답 글자수 6자. 

[정답] '건강기능식품이다. 

▲ⓒ에버콜라겐예뻐딜 
▲ⓒ에버콜라겐예뻐딜 

카카오페이지 퀴즈는 앱 실행 시 팝업 배너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정답을 맞추면 카카오페이지 캐시뽑기권을 받을 수 있다.

이날 뉴트리몰 홈페이지에 따르면 에버콜라겐 신제품 런칭 기념 신규 회원 오늘만 반값 행사를 진행한다. 신규회원은 50% 할인 쿠폰을 받고 24시간 동안, 최대 7만원 사용 가능하다.

한편 콜라겐은 사람 진피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성분이다. 탄력과 촉촉함을 유지하는 역할을 하고 있다. 때문에 콜라겐 성분이 떨어지게 되면, 피부 탄력 또한 저하돼 주름이 늘어나게 된다.

에버콜라겐은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가 주성분이다. 저분자 콜라겐은 주름과 탄력을 개선하는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최근 피부 건강을 챙기는 이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뉴트리몰 홈페이지 캡처
▲ⓒ뉴트리몰 홈페이지 캡처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