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모션베드 전문 기업 모베(오수한 대표)가 TV홈쇼핑 상조결합상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고 14일 밝혔다.

모베 측은 “모베 모션베드는 주방과 리빙 가전제품 일색이었던 상조결합상품에 진출해 다양해지는 고객들의 취향을 저격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라며 “NS홈쇼핑에서 방송하는 상조결합상품의 힐링가전으로 소개된 것을 시작으로 TV홈쇼핑 채널에 진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상조결합상품은 상조, 여행, 웨딩, 웨딩홀 등 하이브리드 서비스와 기타 멤버십 혜택을 비롯해 프리미엄급 가전과 리빙 제품을 선택할 수 있는 서비스다. 상조결합상품 가입 고개이라면 누구나 모베 퀸 모션베드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모베 오수한 대표는 “모베 모션베드는 온라인 쇼핑몰에서 고객들의 입소문을 통해 검증 받은 제품”이라며 “NS홈쇼핑 상조결합상품 방송을 시작으로 다른 TV홈쇼핑 단독 상품으로도 선보일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모베는 모션베드 전문 회사로 모션베드 핵심인 모터와 액추에이터는 글로벌 No1. 브랜드인 독일의 오킨(OKIN) 사와 전략적 제휴를 맺어 사용한다. 모션베드 프레임, 매트리스 등은 국내에 있는 자체 생산 공장과 협력 공장에서 만들어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모베 본사는 고양시에 위치하고 있으며, 직영 2호점은 분당에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