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9.12.15 (일)
사회적 책임 이끄는 전문미디어
HOME 사회공헌 산업
[SR사회공헌] 골프존뉴딘홀딩스 ‘유성구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
  • 김경종 기자
  • 승인 2019.11.13 19:31:42
  • 댓글 0
▲(좌측부터) 서상현 골프존카운티 대표 및 행사에 참여한 자원봉사자들. ⓒ골프존뉴딘홀딩스

- 대전 저소득층 1,500가구에 김장 김치 전달

[SR(에스알)타임스 김경종 기자] 골프존뉴딘홀딩스는 자사 계열사들이 본격적인 김장철을 맞아 대전시 유성구 유림공원 잔디광장에서 열린 ‘유성구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에 동참했다고 13일 밝혔다.

‘유성구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는 골프존뉴딘홀딩스 계열사들이 올해로 10년째 동참하고 있는 사회공헌활동의 하나로, 대전 지역의 취약계층 및 소외된 이웃들에게 직접 담근 김장 김치를 전달하며 따듯한 온정을 나누기 위해 매년 진행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유성구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유성구행복네트워크, 유성구행복누리재단의 공동 주최로 골프존뉴딘그룹을 포함한 대전 지역의 27개 기업 및 관내 단체 4곳이 함께 참여해 나눔을 위한 참여의 장을 마련하고 공동체 의식 강화 및 이웃 사랑을 실천했다. 

이날 행사에는 서상현 골프존카운티 대표 등 골프존뉴딘홀딩스, 골프존, 골프존카운티, 골프존조이마루 임직원 약 90여 명이 사랑의 손길을 전하며 나눔과 배려의 경영철학을 실천했다. 행사 당일, 임직원들이 직접 담근 김장 김치는 유성구 관내 저소득계층 1,500가구에 세대당 13kg씩 전달됐다.

이날 봉사에 참여한 골프존뉴딘홀딩스 직원은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들이 보다 든든한 겨울을 보낼 수 있기를 바라며 사랑과 정성을 다해 김치를 만들었다”며 “골프존뉴딘그룹이 김장 나눔 봉사를 지속한 지 10년이 넘은 것으로 알고 있다. 올해도 행사에 참여해 이웃분들께 따듯한 나눔의 온정을 전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여러 뜻깊은 봉사에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김경종 기자  kimkj1616@daum.net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경종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