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카라 제공 / 제품: PCS-500D(5리터), PCS_350(2리터)
▲ⓒ스마트카라 제공 / 제품: PCS-500D(5리터), PCS_350(2리터)

[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이서진 음식물처리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스마트카라가 11월 빼빼로데이를 맞아 제품 11% 할인 프로모션 ‘1111데이’를 진행한다. 11월 11일은 사랑하는 사람에게 빼빼로를 선물하는 날로 유명하지만 기혼자 구매층이 많은 스마트카라에서 특별히 기혼자를 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스마트카라 음식물처리기는 가장 하기 싫은 일 집안일 1위로 손꼽히는 ‘음식물쓰레기 처리’를 ‘작동’ 버튼 한 번으로 편리하고 위생적으로 해결하는 스마트가전이다. 때문에 남편이나 아내에게 충분히 매력적인 제품이다.

스마트카라 음식물처리기는 전원코드만 꽂으면 별도의 설치 없이 언제 어디서나 사용 가능하며, 원래 음식물쓰레기 질량의 최대 90%, 평균적으로 80% 정도 감량해준다. 더럽고 냄새나는 음식물쓰레기를 악취, 부패 없이 깔끔하게 모았다가 한 번에 처리가 가능하며, 악취 없는 가루형태의 결과물로 만들어진다.

스마트카라 관계자는 “빼빼로데이를 맞아 음식물처리로 고생하는 아내 혹은 남편에게 스마트카라와 같이 실용적이고 특별한 선물을 할 때, 조금이나마 부담을 덜어드리고자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날씨가 점점 더 추워지면서 음식물쓰레기를 매번 버리러 나가는 일이 여간 불편한 것이 아닌데, 스마트카라를 사용함으로써 삶이 더 윤택해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11일부터 17일까지 스마트카라 공식 홈페이지에서 회원 가입 시 제품 11% 할인 쿠폰이 자동 발급되며, 발급된 할인 쿠폰은 PCS-500D (5리터), PCS_350 (2리터) 모델 구입 시에만 적용된다. 이벤트 관련 문의는 본사 홈페이지 문의 게시판 또는 본사 고객센터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