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구마켓 공동구매' 오퀴즈 아이패드 매일지급 오퀴즈 천이백만원이벤트
▲ⓒ'공구마켓 공동구매' 오퀴즈 아이패드 매일지급 오퀴즈 천이백만원이벤트

-'공구마켓 공동구매' 오퀴즈 천이백만원이벤트 실시

 

[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공구마켓 공동구매 관련 오퀴즈 아이패드 매일지급 오퀴즈 천만원이벤트 문제가 출제됐다.

총 1,200만 원의 상금이 걸린 오퀴즈 천이백만원이벤트는 오전 9시 사전퀴즈를 시작으로 오후 1시까지 매 시 정각마다 브랜드 퀴즈를 제시한다.

 

[퀴즈]"어마무시한 가격, 공동구매 어플 공구마켓의 어플 첫화면에는 ○○○○ ○○○○입니다"

[정답] '최저가는공구마켓'

 

[퀴즈] "믿을 수 있는 품질의 상품을 최소 수량없이, 엄청난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는 공구마켓은 ○○○○ ○○○○입니다" 

[정답] '공동구매쇼핑어플'

 

OK캐쉬백의 오퀴즈 천이백만원이벤트는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매 시 정각 '공구마켓 공동구매' 관련된 문제가 출제되며 정답자에게 총 1200만 원의 상금이 주어질 예정이다.

정답의 힌트는 네이버 검색창에서 '공구마켓 공동구매'를 검색하면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정답자에게는 선착순으로 OK캐쉬백 100포인트가 지급된다.

공구마켓 이벤트 내용을 SNS 등에 공유하고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최대 110명에게 리제타 프라이팬 3종 세트 &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 공유 이벤트와 11월 12일 딱! 하루만 진행되는 기간 한정 할인 이벤트로 살림, 뷰티, 가전까지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