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는 중국과 미국의 대규모 할인행사를 맞이해 '알리익스프레스(AliExpress)'와 함께 해외직구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하나카드
▲하나카드는 중국과 미국의 대규모 할인행사를 맞이해 '알리익스프레스(AliExpress)'와 함께 해외직구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하나카드

- 중국 '광군제', 미국 '블랙프라이데이'가 열리는 각 한 주씩 

- 총 2주간 특별한 할인혜택

[SR(에스알)타임스 전근홍 기자] 하나카드는 중국과 미국의 대규모 할인행사를 맞이해 '알리익스프레스(AliExpress)'와 함께 해외직구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중국판 블랙프라이데이 '광군제(光棍節)'가 시작되는 한 주(19.11.11~11.18)와 미국의 '블랙프라이데이(Black Friday)'가 시작되는 한 주(19.11.29~12.06)로 총 2주간 진행 될 예정이다. 이벤트는 한국시간 오후 5시부터 시작한다. 행사기간 동안 '알리익스프레스'를 통해 구매하는 손님은 결제 시 최대 19달러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하나카드는 이벤트 기간 동안 '알리익스프레스'에서 하나카드로 30달러 이상 결제한 손님 선착순 1만분께 4달러 즉시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결제 시 하나카드 프로모션코드를 입력하면 적용된다. 여기에, 마스터브랜드 하나카드로 결제시 결제금액에 따라 최대 15달러 즉시할인을 추가로 받을 수 있어, 하나카드 프로모션코드 할인과 함께 최대 19달러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광군제와 블랙프라이데이에 대한 손님들의 니즈를 반영해, 보다 실리적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향후에도 손님의 만족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