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9.11.21 (목)
사회적 책임 이끄는 전문미디어
HOME 새상품 유통
[SR새상품] 허쉬, 행운 담은 ‘럭키 허쉬 골드’ 수능 패키지 선보여
  • 조인숙 기자
  • 승인 2019.11.08 16:29:41
  • 댓글 0
▲ⓒ허쉬

-행운이 필요한 수험생에게 ‘럭키 허쉬 골드’로 행운 선물 

 

[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120년 이상의 역사를 가진 초콜릿 전문기업 허쉬(Hershey)가 수능 시즌을 맞아 ‘럭키 허쉬 골드 수능 패키지(스페셜 패키지)’를 한정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2020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맞아 출시한 ‘럭키 허쉬 골드(Lucky Hershey’s Gold) 수능 패키지’는 수험생에게 행운을 선물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럭키 허쉬 골드’는 행운을 상징하는 럭키 참(행운 액세서리)에서 모티브를 얻었다. 행운을 상징하는 말발굽, 네잎클로버, 무지개, 금괴, 프레첼, 허쉬 초콜릿 등의 패턴으로 디자인되어 있다. 

‘럭키 허쉬 골드 수능 패키지’는 온라인(카카오 선물하기)에서만 판매하는 3종과 대형마트나 편의점에서 선보이는 1종이 있다. 

온라인에서 한정적으로 선보이는 3종은 합격을 기원하는 대학교 명예의 전당 모양의 패키지, 딱 붙으라는 의미의 허쉬 초콜릿 모양 자석 마그넷이 들어가 있는 원통형 패키지, 허쉬 초콜릿 모양 대형 마그넷과 노트가 들어 있는 패키지다. 마트에서는 잘 찍으라는 의미의 연필 모양 패키지를 선보인다. 

공부 중에도 쏙쏙 꺼내 먹기 편하게 낱개로 포장했고, 달콤하면서도 짭짤한 맛이라 공부에 지친 수험생에게 활력을 주는 제품이다. 수능 선물용은 물론 초콜릿을 좋아하는 마니아가 즐기기에도 좋다. 

한편, 허쉬는 수능 패키지에 맞춰 수능 시험장에서 펼쳐지는 ‘럭키 허쉬 골드’의 재미있는 에피소드 광고를 온라인 채널을 통해 선보인다. 트렌디한 젊은 소비자층을 겨냥한 이번 광고에서는 기존 수능 아이템인 엿이나 찹쌀떡 등을 대신해 ‘럭키 허쉬 골드’를 선물하는 모습을 유쾌하고 기발하게 담아냈다. 

허쉬 관계자는 “매년 수능 시즌을 맞아 허쉬 특유의 재치가 담긴 수능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는데, 이번에는 행운의 의미를 담은 ‘럭키 허쉬 골드’로 수능 패키지가 구성되어 의미가 더 큰 것 같다”며, “행운이 필요한 수험생에게 ‘럭키 허쉬 골드’ 수능 패키지로 행운과 함께 응원의 마음을 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조인숙 기자  srtimes0311@daum.net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인숙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