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WAVE
▲ⓒ KWAVE

[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포인트 적립 서비스 OK캐쉬백에서는 ‘대명스마트라이프 혜택 총결산 이벤트’를 진행하는 대명스테이션의 대표 브랜드 대명아임레디와 함께 오퀴즈 천만원이벤트를 8일 시작한다.

오후 2시부터 오후 6시까지 매 시 정각 새로운 문제가 출제되는 오퀴즈 천만원이벤트는 전국의 삼성 디지털프라자 및 홈플러스 삼성가전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대명아임레디 상품인 대명스마트라이프를 소개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총 1000만 원의 상금이 걸린 이번 오퀴즈 천만원이벤트의 오후 2시 첫 번째 사전퀴즈는 "살면서 누구나 한번은 이용하게 되는 해외 여행, 크루즈, 상조 등 서비스 상품을 판매하는 대명소노그룹(구대명그룹)의 자회사 대명스테이션의 브랜드 이름은?”로 공개되었다.

해당 정답의 힌트는 네이버 검색 창에서 '대명스마트라이프'을 검색하면 바로 확인할 수 있다.

▲ⓒ대명스마트라이프 홈페이지 캡처
▲ⓒ대명스마트라이프 홈페이지 캡처

대명 스마트라이프는 삼성 디지털프라자 또는 홈플러스 삼성가전매장에서 판매하는 모든 삼성가전제품에 대해 1인당 최대 200만원(2구좌 가입 시)의 구매 지원 혜택을 제공하는 대명아임레디의 대표상품이다.

대명아임레디는 '혜택 총결산 이벤트'라는 타이틀로 10월~11월 두 달간 다양한 행사를 선보이고 있다.11월 8일에는 오후 2시부터 7시까지 OK캐쉬백 O퀴즈 이벤트와 더불어 타임어택 이벤트를 진행해 삼성 최신가전 5종을 비롯하여 스타벅스 기프티콘, GS25편의점 상품권 등 총 5,555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10월~11월 대명스마트라이프 가입자를 대상으로 1등 5명에게 호주여행패키지 경품을, 2등 30명에게 소노호텔앤리조트(구 대명리조트) 객실초청권 1매를 제공하는 경품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