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에스티나 팝업스토어 ‘핑크 라운지 (PINK LOUNGE)’에 참석한 성유리, 이유비
▲ⓒ제이에스티나 팝업스토어 ‘핑크 라운지 (PINK LOUNGE)’에 참석한 성유리, 이유비

[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지난 2일 오후 현대백화점 판교점 1층 열린광장에서 열린 제이에스티나 팝업스토어 ‘핑크 라운지 (PINK LOUNGE)’ 포토콜 행사에 배우 성유리, 이유비가 참석했다.

제이에스티나의 새로운 브랜드 컬러인 핑크 컨셉으로 무장한 ‘핑크 라운지’에 맞춰 러블리한 스타일을 뽐낸 성유리와 이유비의 미모는 현장을 뜨겁게 달구며 이목을 사로잡기에 충분했다.

성유리는 네이비 터틀넥 스웨터와 플리츠 스커트를 매치해 여성스러운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웜베이지 자켓을 매치해 가을 룩을 완성했다. 이날 성유리의 인형미모를 더욱 화사하게 밝혀준 별 모티브의 귀걸이와 목걸이는 제이에스티나 19FW ‘루체르나LUCERNA)’, 세련된 컬러매치가 돋보였던 페일 스톤 컬러의 체인 숄더백은 제이에스티나 조엘 퀼팅 백(JOELLE QUILTING)으로 알려졌다.

이유비는 상큼한 디테일이 돋보이는 의상과 함께 핑크 컬러가 포인트인 미오엘로 주얼리와, 조엘백을 착용하여 눈길을 끌었다. 핑크빛 설렘을 전하는 흔들리는 댄싱스톤이 특징인 핑크 미오엘로(PINK MIOELLEO) 귀걸이와 목걸이는 다가오는 연말시즌 선물을 아이템으로도 제격이다.

한편,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젊고 트렌디한 감성 브랜드로 탈바꿈한 제이에스티나의 팝업스토어 ‘핑크라운지’는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10일까지 진행된다. 성유리, 이유비가 핑크라운지에서 착용한 모든 제이에스티나 19FW 신상품은 모두 제이에스티나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