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wave
▲ⓒKwave

[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포인트 적립 서비스 OK캐쉬백의 오퀴즈 천만원이벤트에 등장한 착한 성분, 클린 뷰티에 집중하는 로벡틴이 실검 상위에 랭크됐다.

로벡틴은 1년에 단 한번 진행하는 최대 80% 할인 행사인 블랙프라이데이를 소개하기 위해 오퀴즈 천만원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으며 오후 2시부터 오후 6시까지 매 시 정각 마다 로벡틴 관련 문제들이 출제되는 오늘의 오퀴즈 천만원이벤트의 정답자에게는 총 1000만 원의 상금이 주어질 예정이다.

이번 오퀴즈 천만원이벤트의 오후 4시 문제는 "오늘 단 하루만! 로벡틴 베스트셀러 1위 퍼스트에센스 00,000원 정품을 100원에 득템할 수 있습니다."로 공개되었다. 해당 퀴즈의 힌트는 네이버 검색창에서 '로벡틴 블랙프라이데이'를 검색하면 쉽게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로벡틴이 일년에 단 한번, 전 제품을 최대 80%까지 할인하는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혀 많은 여성들의 이목을 끈다.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통하여 7중 히알루론산으로 속건조를 잡아주는 퍼스트 에센스부터 뷰티 어워즈 4관왕에 빛나는 페이스오일도 선보였다.

또한 회원일 경우 무료배송 쿠폰까지 지급하여 최대 할인 혜택을 받아볼 수 있으며 오늘(6일) 단 하루 로벡틴 베스트셀러 1위에 빛나는 퍼스트에센스 정품을 단돈 100원에 득템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라 밝혔다.

총 1000만 원의 상금이 걸린 오늘의 오퀴즈 천만원이벤트의 다음 퀴즈는 오후 5시 정각에 새로운 문제로 출제되며 정답의 힌트 또한 후속 기사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