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3.2.7 (화)
사회적 책임 이끄는 종합인터넷신문
HOME 경제/라이프 금융·증권
[SR경제&라이프] 한국씨티은행, 모바일 앱 이용고객 대상 선물 이벤트 진행
  • 전근홍 기자
  • 승인 2019.11.06 16:06:59
  • 댓글 0
ⓒ한국씨티은행

씨티모바일 고객 총 1,111명 대상

[SR(에스알)타임스 전근홍 기자] 한국씨티은행(은행장 박진회)은 6일 쉽고 사용이 간편한 씨티모바일 앱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씨티모바일 1111 대박 선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이달 30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중 씨티모바일 앱에 로그인하고 마케팅 수신동의 및 앱 혜택알림 수신동의를 모두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별도의 응모 절차 없이 자동 응모된다. 해당 수신동의를 모두 완료한 대상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총 1,111명에게는 갤럭시폴드, 클럭 미니마사지기 세트, 교촌콤보 웨지콜라 세트 그리고 CGV 콤보 3,000원 할인권 등 푸짐한 선물이 제공된다.

한국씨티은행이 지난 2016년 새롭게 선보인 ‘씨티모바일 앱’은 고객이 스냅샷과 바로이체 같은 새로운 서비스와 함께 복잡한 인증절차와 공인인증서 없이 주요 금융 서비스를 모두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은행과 카드 서비스를 하나의 통합된 앱으로 제공하여 고객의 편의를 높였다. 씨티모바일 앱은 그 편리성과 혁신성을 인정받아, 앱 출시 이후 대한민국 멀티미디어기술 대상에서 미래창조과학부장관상을 수상한 바 있다.

한국씨티은행 관계자는 “보다 많은 고객들이 편리하고 안전한 씨티모바일을 체험하게 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씨티그룹의 글로벌보안 시스템을 기반으로 안전한 뱅킹 환경을 구축하고 있는 씨티모바일 앱을 통해 편리하면서도 안전한 모바일 금융서비스를 이번 기회를 통해 이용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근홍 기자  jgh2174@naver.com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근홍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