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코웨이가 미세먼지 시즌인 가을 성수기를 맞이해 공기청정기 9~10월 판매량이 전년 대비 약 55% 증가했다고 4일 밝혔다. ⓒ웅진코웨이
▲웅진코웨이가 미세먼지 시즌인 가을 성수기를 맞이해 공기청정기 9~10월 판매량이 전년 대비 약 55% 증가했다고 4일 밝혔다. ⓒ웅진코웨이

- 베스트셀러 제품과 신제품 벽걸이 겸용 공기청정기 판매량 견인

[SR(에스알)타임스 김수민 기자] 웅진코웨이가 미세먼지 시즌인 가을 성수기를 맞이해 공기청정기 9~10월 판매량이 전년 대비 약 55% 증가했다고 4일 밝혔다.

웅진코웨이 공기청정기 판매량 증가 요인은 베스트셀러 제품의 꾸준한 판매와 함께 혁신적인 신제품 출시가 주효했다.

웅진코웨이의 멀티액션 공기청정기(제품명: AP-1516D)'는 깨끗한 공기 흐름을 만드는 웅진코웨이만의 차별화된 에어 다이나믹스 테크놀로지가 적용된 혁신 제품이다. 실내 공기질 상황 및 필요에 따라 4가지 공기청정 모드를 선택해 맞춤 케어할 수 있다는 점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웅진코웨이가 지난 7월 출시한 벽걸이 겸용 공기청정기(제품명: AP-1519B)는 벽걸이·스탠드 겸용 듀얼 타입으로 고객의 다양한 사용 환경을 고려한 것은 물론, 초미세더블 집진필터를 탑재하여 강력한 청정 성능을 갖췄다.

벽걸이 겸용 공기청정기는 일반 가정뿐 아니라,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사무실·병원·어린이집·학교·카페 등에서도 공간의 효율과 관리 상 안전을 고려하여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웅진코웨이는 B2GㆍB2B 시장에서 벽걸이 겸용 공기청정기의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지난 10월에 청정 면적을 2.3배 확장한 115㎡ 벽걸이 겸용 공기청정기(제품명: AP-3519A)도 출시했다.

변인식 웅진코웨이 상품전략 부문장은 “가을철 미세먼지를 사전에 대비하려는 고객들이 늘어난 것으로 판단된다”면서 “앞으로도 차별화된 필터 기술과 고객의 다양한 요구사항을 반영해 건강한 실내 공기질 관리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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