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주택에 청혼해’ 콘테스트 포스터 ⓒ한국토지주택공사
▲‘행복주택에 청혼해’ 콘테스트 포스터 ⓒ한국토지주택공사

- 최고 100만 원 상당 경품 등 총 600여 명 혜택

[SR(에스알)타임스 김경종 기자] 한국토지주택공사(LH)는 행복주택 홍보를 위해 ‘행복주택에 청혼(청년+신혼)해’ 콘테스트를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응모방법은 참가자가 생각하는 행복주택의 이미지와 사유를 영상(5초 이상)‧사진으로 표현해 #행복주택 #LH #이벤트 #경품 등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한 후 해당 URL을 '행복주택 공식 온라인 채널'에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특히, 참여혜택이 가장 큰 ‘Best영상부문’ 참여를 희망하는 경우 공모기간 내 응모영상을 행복주택 공식 메일로 보내면 된다.
  
이번 ‘행복주택에 청혼해’ 콘테스트는 오는 24일까지 진행되며, 일반(영상‧사진) 부문은 추첨을 통해, Best 영상은 내부 심사를 거친 후 내달 2일 최종 당선작을 선정할 예정이다.

선정된 콘텐츠는 향후 행복주택 홍보에 활용될 예정이며, 각 부문별 참여혜택은 ▲영상부문 Best영상(5명) 100만 원 상당 상품권 ▲일반영상(200명) 3만 원 상당 상품권 ▲사진부문(400명) 1만 원 상당 상품권 등 총 600여 명에게 혜택이 주어진다.

이밖에도 ‘행복주택에 청혼해 콘테스트’와 관련한 SNS 공유 이벤트(10월 30일~11월 10일), 중간고사 이벤트(11월 11일~20일) 등 다양한 행사도 진행될 예정이다.

LH 관계자는 “이번 콘테스트를 통해 지난 5년간 행복주택이 쌓아온 이미지를 국민들과 함께 점검하고, 발굴된 콘텐츠를 적극적으로 활용해 긍정적 이미지 확산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