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노바기피부과 전희대 원장
▲ⓒ바노바기피부과 전희대 원장

-쉐입(Shape), 딥(Deep), 파인(Fine) 등 세가지 라인업

-시술 간편·짧은 회복기간 등 장점

 

[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알에프텍이 새로운 히알루론산(HA) 필러 브랜드 ‘유스필’을 공식 출시하면서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유스필은 독자개발한 BDDE 가교 기술인 HoPE(Homogeneous Process and Equilibration) 공법 및 HA포화 공법으로 제조하고 있다. 해외 시장에서는 ‘샤르데냐(Sardenya)’라는 브랜드로 2017년부터 판매를 시작해 제품의 우수성과 안전성을 인정받고 있다.

유스필의 국내 론칭에 앞서 연구임상에 참여한 바노바기피부과의 전희대 원장은 필러 시술에 대해 “히알루론산 필러는 피부를 보다 젊게 만드는 피부회춘술, 볼륨 증대효과, 주름치료 등에 널리 사용된다”며 “간편하고 회복 시간이 짧기 때문에 시술 수요가 확대되는 추세”라고 말했다.

전 원장은 또한 유스필에 대해 “국내에 허가 받은 제품 라인업은 유스필 파인(Youthfill Fine), 유스필 딥(Youthfill Deep), 유스필 쉐입(Youthfill Shape)이 있다” 며 “세 제품 모두 24mg/cc 의 히알루론산 농도를 갖고 있으며 교차결합의 정도를 구별하여 점탄성을 조절했다”고 설명했다.

그는 또한 유스필의 라인업 별 설명을 이어갔다. “유스필 파인(Youthfill Fine)은 잔주름의 치료와 부드러운 연조직(soft tissue)의 주입에 적합하다”며 “예를 들면 눈밑 애교살, 앞 볼, 뒷 볼 꺼짐, 입옆 팔자주름 및 입술 시술에 적정한 점탄성을 가지고 있다”고 밝혔다.

유스필 딥(Youthfill Deep)에 대해서는 “볼륨증대 효과가 매우 뛰어나기 때문에 이마, 앞광대, 코옆 팔자주름 등을 채워주고 모양을 만드는데 매우 유용하다”고 말했다.

유스필 쉐입(Youthfill Shape)은 “점탄성이 유스필 제품중에서 가장 높으며, 관자부위 위축, 융비술, 코옆팔자주름, 앞턱 시술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새로운 HA필러 브랜드 유스필은 코스닥 상장회사 알에프텍이 제조하고, 자회사 알에프헬스케어에서 판매한다. 알에프헬스케어는 최근 국내 및 해외 유통망을 정비하고 11월부터 본격적인 영업활동에 돌입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