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트룸
▲ⓒ에이트룸

-쾌적한 알러지 케어 이불이 대세… ‘진드기·먼지 완벽 차단’

-감성 침구 쇼핑몰 에이트룸 ‘겨울철 꿀잠 이불’ 집합

 

[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침구 쇼핑몰 에이트룸의 알러지 케어 라인 순수M2 차렵이불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리빙·베딩 전문 브랜드 에이트룸의 알러지케어 순수M2 차렵이불이 인기다. 이는 최근 들어 심각한 미세먼지 문제가 대두되면서, 호흡기 질환 발생을 우려하는 목소리가 커져감에 따라 침구 용품까지도 ‘No 먼지’ 제품을 선호하게 되는 것으로 분석된다.

또한, 순수M2 차렵이불은 진드기의 100분의 1사이즈에 해당하는 4.25㎛(마이크로미터)의 울트라 극세사 섬유로 만들어져 미세먼지는 물론 여러 가지 외부 오염물질을 물리적으로 차단해주는 역할을 담당한다. 이어 국내 안전 기준치에 해당하는 라돈 실측 데이터도 보유하고 있어 더욱 안전한 수면환경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순수M2 차렵이불은 저품질의 AR솜, AP솜이 아닌, 고급 브랜드 제품에서 사용하는 마이크로 훼더(페더)솜으로 구성되어 있다. 훼더솜에서 ‘훼더’란 깃털을 의미하는 말로써, ‘훼더터치’란 이름으로 쓰이기도 한다. 훼더솜은 원사 구조가 스프링 형태로 되어 있어 세탁 후 솜의 복원력이 우수하며, 덮었을 때 안정적으로 몸을 감싸주는 것은 물론, 부드럽고 따뜻한 촉감과 풍성한 볼륨감을 선사한다.

에이트룸 관계자는 “침구는 하루 중 3분의 1에 해당하는 수면시간 동안 함께하는 제품이다. 긴 시간 동안 피부와 호흡기에 밀접하게 닿는 제품인 만큼 유해한 물질을 차단해주는지 확인해야 한다.” 이어 “피곤한 일상 속 확실한 휴식 시간을 선사해드리기 위해 질 좋은 이불을 선보이려 끊임없는 노력을 하고 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에이트룸의 제품을 구매한 뒤 리뷰를 남긴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1백 포인트가 지급되며, 매 달선정 되는 베스트 리뷰(2명)에 1만 포인트를, 포토리뷰(10명)에 5백 포인트를 증정한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