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시일 11월 5일 기념···1,105명 경품 제공
[SR(에스알)타임스 김경종 기자] 기아자동차가 통합 모바일 고객앱 ‘KIA VIK’의 출시 1주년을 맞아 1,105명의 고객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돌잡이’ 콘셉트를 차용해 내달 1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KIA VIK’ 회원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참여 방법은 앱 실행 후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친근한’, ‘새로운’, ‘재미있는’, ‘빠른’, ‘유용한’ 등 ‘KIA VIK’에 기대하는 모습을 담은 돌잡이 물품들 중 하나를 선택하면 곧바로 경품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기아차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KIA VIK’의 공식 출시일인 11월 5일을 기념하기 위해 갤럭시 폴드, LG그램 15인치 노트북 등 총 1,105개의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지난해 11월 5일 출시된 'KIA VIK’은 고객들이 ▲차량 구매 전 정보 탐색부터, 구매 단계, 차량 유지 및 관리, 처분을 위한 중고차 시세 조회에 이르는 ‘카 라이프(Car Life)’ 전 과정을 스마트폰 하나로 관리할 수 있도록 해주며 ▲하나의 아이디(ID)로 기아차 홈페이지, 기아레드멤버스 등 기아차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모두 이용할 수 있게 한 것이 특징이다.
기아자동차 관계자는 “‘KIA VIK’ 이용 고객이 늘어남에 따라, 고객의 개별화된 니즈를 만족시키고 더욱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방안을 지속적으로 모색하고 있다”며 “앞으로 ‘KIA VIK’이 성장해나가는 모습을 기대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SR경제&라이프] 기아차, '지속가능경영보고서' 글로벌스탠더드경영대상 1위
- [SR경제&라이프] 기아차, GS칼텍스와 손잡고 전기차 생태계 확장
- [SR경제&라이프] 기아차, 신형 K5 렌더링 이미지 공개
- [SR경제&라이프] 기아차 초록여행, 장애인 제주여행 활성화 지원
- [SR경제&라이프] 기아차 '전기차 미래' 현주소...1회 충전으로 385km 주행
- [SR사회공헌] 기아차 ‘노후차량 정비지원 사업’ 보고회 실시
- [SR경제&라이프] 기아차, 인도에 브랜드 체험관 선봬
- [SR경제&라이프] 기아차, 스팅어 고객 대상 ‘서킷주행 이벤트’ 참가자 모집
- [SR경제&라이프] 기아차, 軍 차세대 중형표준차량 개발 참여
- [SR경제&라이프] 기아차, '2019 코리아 세일 페스타' 참가
- [SR경제&라이프] 기아차, ‘기후변화 그랜드리더스어워드’ 수상
- [SR경제&라이프] 기아자동차, 오토큐 브랜드 상품 '큐솔루션' 론칭
- [SR경제&라이프] 기아차, 10월 24만8,752대 판매···전년比 0.8%↓
- [SR경제&라이프] 기아차, 카카오 M과 'MMA 2019' 후원
- [SR사회공헌] 기아차, 초록여행 셀럽릴레이 18호 주자로 배우 조달환 참여
- [SR사회공헌] 기아차, 아프리카 가나에 보건센터 완공
- [SR경제&라이프] 기아차, 3세대 K5 외장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