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커피 부산송정점 ⓒ달콤커피
▲달콤커피 부산송정점 ⓒ달콤커피

- 프랜차이즈 창업 동향 및 브랜드 선택 기준, 맞춤 컨설팅 등 창업 정보 공유

[SR(에스알)타임스 김경종 기자] 달콤커피(대표 지성원)는 내달 6일과 9일 양일간 분당 JS 호텔 2층 교육장에서 예비 창업자들을 위한 특별 사업설명회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사업설명회는 카페 창업 관련 달콤커피의 노하우를 공유하고 전국적인 가맹 사업 확대를 위해 마련됐다. 달콤커피는 최근 가을을 맞아 가맹 사업 관련 예비 창업자들의 문의가 꾸준히 증가함에 따라 평일과 주말 총 2회에 걸쳐 설명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달콤커피는 이번 사업설명회를 통해 ▲국내 프랜차이즈 창업 시장 트렌드 ▲유망 프랜차이즈 브랜드 선택 기준 ▲자영업자를 위한 창업 가이드 ▲매장 커뮤니케이션 및 시스템 관리, 교육 지원 등 가맹점 지원제도 ▲베란다라이브, PPL, 로봇카페 비트(b;eat) 등 달콤커피 만의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까지 예비 창업자들이 궁금해하는 다양한 정보와 노하우를 공유할 계획이다. 또 개별 상담을 통해 보다 전문적인 맞춤 컨설팅을 제공할 예정이다.

해당 사업설명회 참석자만을 위한 파격적인 프로모션 혜택도 눈길을 끈다. 이번 설명회를 통해 신규 가맹 계약 시, 매월 매출 대비 인센티브 형식으로 향후 1년 간 최대 3,000만원의 매장 운영 실비를 지원받게 된다. 

이 밖에도 설명회 현장에서 공개 예정인 파격적인 오픈 지원 프로모션까지 마련되는 등 창업 초기 매장 안정화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사업설명회에 참석을 원하는 사람은 달콤커피 공식 홈페이지 또는 대표번호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기타 사업설명회 관련 자세한 사항은 달콤커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