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절기 기초, 하이라이트, 파운데이션, 립 제품 등 한시 특가

-할로윈 코스튬 퍼레이드, 메이크업 터칭 서비스, 100% 증정 등 즐길 거리와 경품행사

 

[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조성아뷰티가 다가오는 할로윈 데이를 기념하여 조성아뷰티 명동 직영점에서 풍성한 할인 혜택과 다양한 즐길 거리로 구성된 2019년, 단 한번의 Horribly Sale, ‘할로윈 위크(Halloween Week)’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할로윈 위크 이벤트는 10월 28일(월)부터 31일(목)까지 조성아뷰티 명동 직영점에서 진행되며, 조성아뷰티의 전 브랜드 특가전으로, 환절기 기초 스킨케어를 책임질 다양한 스킨케어 제품과 스페셜 케어 제품인 조성아뷰티의 H 세럼 스틱, 홈쇼핑 인기 상품인 조성아TM의 물분 크림과 원더바스의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 신제품인 조성아22의 제로그램 멜팅 루즈, 16브랜드의 16 후르츄 틴트 및 다양한 글로스 제품을 포함한 립제품 대전까지 풍성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주목할만한 프로모션으로는 16브랜드 베스트 아이템인 ▲’알 유 16 후르츄 에디션’ 또는 ▲’알 유 16 테이스츄 에디션’ 립스틱 구매 시 ‘후르츄 쁘띠 립밤’ 증정, 신제품 ▲’16 후르츄 틴트’ 구매시 ’16 후르츄 틴트 미니어처’ 랜덤 1종을 증정, ‘이영자 팩트’로 유명한 조성아22의 ▲‘씨앤티 대왕 쿠션’은 본품 및 리필 구성 3만5,000원, ▲ 광마스터 조성아의 하이라이터 및 파운데이션 UP TO 80% 등이 있다.

 
 

또한, 행사 기간 중 30일(수)부터 31일(목), 이틀간에는 조성아뷰티 명동 직영점 방문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경품 증정 및 코스튬 퍼레이드 행사,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할로윈 메이크업 터칭 서비스를 제공한다. 더불어 퍼레이드 기간 한정, ▲‘16 핑거펜 #피치아몬드’, ▲‘16 발광펜 #발광블러드’ 및 조성아뷰티의 ▲‘캡쳐 아이라이너 #제트블랙’, 할로윈 타투 스티커까지 포함되어 손쉬운 할로윈 메이크업이 가능한 ‘할로윈 키트’를 단 9,900원의 파격적인 가격에 한정 판매한다.

조성아뷰티 관계자는 “매해 할로윈 데이에 대한 관심이 갈수록 높아짐에 따라 고객들이 할로윈 데이를 더욱 더 특별하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풍성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주고 한 걸음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과감하고 도전 정신 가득한 메이크업이 허락되는 하루, 할로윈 데이를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는 조성아뷰티 명동 직영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