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석 원장
▲ⓒ김민석 원장

[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유수의 글로벌 K-POP스타를 만들어낸 모래공장 아카데미 김민석 원장이 목에 좋은 연예인 붓기차 ‘리얼 퍼플티’를 개발 및 출시해 화제가 되고 있다.

리얼 퍼플티는 붓기 빼기에 좋은 히비스커스, 늙은호박과 목에 좋은 도라지로 만들었으며, 한잔에 4kcal로 다이어트 차로도 제격이라는 평이다.

김민석 원장은 “10년이상 수 많은 사람들의 트레이닝을 진행하면서 목관리에 좋은 차는 다 마셔봤지만, 모두의 만족을 채우는 제품이 없어서 직접 개발하게 됐다. 가수, 아이돌들과 약 3개월간 함께 의견을 반영하고, 테스트하면서 개발하였고 누구나 만족할만한 제품이라고 생각한다.”고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표했다.

리얼 퍼플티는 웰메이드 건강식품을 주력으로 판매하는 더바디랩과 만들었으며, 오는 12월 8일 열리는 김남길의 우주최강쇼의 공식 협찬제품으로 참여한다.

한편, 김민석 원장은 지난 6월 MBC 나혼자산다 남궁민 편에 남궁민의 보컬 코치로 출연하여 화제가 되었으며, 이 밖에도 배우 김남길, 걸스데이, f(x) 루나, 샤이니 태민, 이하이, 위너 강승윤, EXID, 카라 허영지, 허각 등 많은 스타들이 세계로 뻗어나갈 수 있도록하는 지도자 역할을 하고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