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국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SNS 서비스 중 대표적인 페이스북은 많은 기업들과 소비자의 소통 창구로 그 역할을 하고 있다.

특히 외식업계는 브랜드와 소비자의 소통이 중요한 만큼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소비자와 꾸준한 공감대를 형성하고 있다.

페이스북 페이지 중 ‘맛집정보특공대’는 팔로워가 100만이 넘는 대표적인 맛집 정보 전문 페이지로 다양한 맛집 정보를 공유하며 소비자들과 소통해온 결과 페이스북 페이지들 사이에서도 손꼽히는 대형 푸드테크, 푸드마케팅 페이지로 성장했다.

‘맛집정보특공대’는 많은 소비자들과 소통하고 있는 만큼 푸드브랜드, 프랜차이즈, 지역 맛집들 사이에서도 큰 관심을 얻고 있다.

‘맛집정보특공대’ 페이지 운영 관계자는 “맛집정보특공대에 브랜드 및 신규매장, 신메뉴를 소개하고 싶어 하는 문의가 계속되고 있으며, 소비자들에게 좋은 콘텐츠를 제공해야 한다는 사명감으로 긴밀한 소통을 통해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어 “많은 분들의 사랑과 관심 덕분에 100만명이 넘는 분들이 팔로워하는 푸드테크, 푸드마케팅의 대표 페이지가 될 수 있었다. 대중들의 라이프 스타일도 다양해지고 있는 만큼 앞으로 맛집 정보 제공은 물론 공연, 패션, 여행 등 다방면의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며, 페이스북 페이지뿐 아니라,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카카오스토리 등 여러 SNS 채널을 통해 고객과 소통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