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 행운 퀴즈
▲ⓒ토스 행운 퀴즈

-토스, 'w컨셉 나이키' 관련 문제 출제..정답은 뭘까?

 

[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W컨셉 나이키 우먼’과 관련한 토스 행운퀴즈가 등장했다.

간편 송금 서비스 토스 측은 28일 오후 행운퀴즈 문제를 출제했다. 이날 출제된 W컨셉 나이키 퀴즈는 다음과 같다.

[퀴즈] “W컨셉 나이키 온라인 스토어 오픈 기념, 원트샵이 오픈됩니다. 해외에서 발매 후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아이템으로, 28일부터 w컨셉에서도 만나볼 수 있는 상품은 Air Jordan 1 High OG □□□□less 입니다. □□□□에 들어갈 영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 ‘fear’이다.

▲ⓒ토스
▲ⓒ토스

[퀴즈] “W컨셉 나이키 온라인 스토어 오픈 이벤트 기간은 2019. 10. ○○부터 2019. 11. ☆까지 입니다! ○○과 ☆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정답] ‘283’이다.

[퀴즈] W컨셉 나이키 온라인 스토어 오픈 기념으로 타일링 화보 댓글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해당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5분에게 W컨셉에서 현금처럼 자유롭게 쓸 수 있는 10만원의 □□ □□□을 드리는 이벤트인데요! □□ □□□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 (정답은 띄어쓰기 없이 입력해주세요) 힌트는 'W컨셉 나이키'를 검색 후, W컨셉 나이키 이미지를 클릭하세요!

[정답] '쇼핑지원금' 이다

퀴즈 출제자 측은 "네이버에 'W컨셉 나이키'을 검색 해보라"며 힌트를 제시했다.

휴대전화 번호를 인증한 뒤, 정답을 제출하면 소정의 토스머니를 받을 수 있으며, 문제 변경시 정답이 바뀔 수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