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원표 어린이영어 특가' ㅇㅇㅇㄱㅂㅌ 초성퀴즈 정답은?

 

[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이시원표 어린이 영어 특가 관련 새로운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 문제가 출제됐다.

오늘(28일) 모바일 잠금화면 서비스 캐시슬라이드에서는 '이시원표 어린이영어 특가'에 관련된 초성퀴즈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캐시슬라이드 퀴즈 "우리아이 이시원표 어린이영어 만나면 ㅇㅇㅇㄱㅂㅌ 완성"의 정답은 '영어의기본틀'이다.

이렇게 정답을 맞추게 되면 캐시슬라이드의 캐시를 지급 받을 수 있는데, 퀴즈에 따라 100캐시, 또는 200캐시를 받게 된다.

▲이시원표 어린이 영어 특가ⓒ 홈페이지 캡처
▲이시원표 어린이 영어 특가ⓒ 홈페이지 캡처

초성퀴즈 정답자 전원에게 100캐시를 즉시 적립해 주며, 해당 이벤트는 오늘만 참여가 가능하다. 네이버 검색창에 '이시원표 어린이 영어 특가'를 검색하면 힌트가 나온다.

한편, 시원스쿨에서 선보인 어린이·초등영어 전문 브랜드 '슈퍼키즈'는 월 9900원에 1년 수강권과 여러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슈퍼키즈 강의는 성인 영어회화에서 이미 검증된 단어 연결법을 적용한 어린이 영어 강좌다. 아이들도 흔히 알고 있는 단어와 단어를 연결하여 영어 문장을 쉽게 만들 수 있는 방법을 가르치기 때문에 영어가 낯선 아이들도 기본적인 영어의 규칙부터 차근차근 배워나갈 수 있다.

교과서 형식의 딱딱한 문장이 아니라, ‘Have 먹다, get 사다, take 가져가다’ 와 같은 해외에서 사용하는 생활 영어를 배우기 때문에 외국인 친구들과 바로 대화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