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부산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해운대해수욕장은 부산인기관광명소로 매년 1천만명이상의 관광객들이 방문한다. 도심의 빌딩숲과 긴 백사장은 이국적인 풍경을 자아내며 해수욕장 인근으로 오락 및 편의시설이 잘 갖춰져 있다.

부산 해운대 가볼만한 곳으로는 해운대아쿠아리움 , 동백섬, 해운대 미포철길 , 해운대달맞이길 등이 있으며 해운대 포장마차, 더베이101, 수영만요트경기장, 다양한 컨셉의 해운대 카페들은 해운대 데이트코스로 사랑받고 있다.

부산의 식도락을 즐길 수 있는 대표적인 부산 해운대 맛집 '미포횟집'은 깔끔하고 쾌적한 인테리어와 바다전망이라 각종 모임장소, 회식장소와 같은 단체모임장소로 예약율이 높은 곳이다. 이 곳은 주문과 동시에 바로 손질해서 내놓은 싱싱한 회와 더불어 훌륭한 수준의 스끼다시를 함께 맛볼 수 있는 회코스가 주력메뉴이다.

해운대 횟집 '미포횟집' 회코스는 A, B, C, D, 스페셜 코스로 준비돼 있으며, 모듬회와 참돔, 광어, 이시가리, 계절 자연산회와 대게, 랍스타, 해산물모듬, 산낙지, 전복 등도 단품메뉴로 준비돼 있다.

 
 

가장 많이 주문하는 C코스는 개불, 전복, 멍게, 해삼 등 신선한 해산물과 물회, 새우장, 게장, 산낙지, 가자미조림, 참치알조림 등이 먹음직스럽게 나온다. 그리고 메인회에 뒤이어 C코스메뉴에만 나오는 랍스타찜과 열기구이, 왕새우버터구이, 매운탕은 호불호없이 그 맛이 훌륭하다는 평이다.

부산 해운대 맛집 '미포횟집'은 회코스 외에 점심메뉴를 즐기기 위해 줄을 서는 모습도 흔히 볼 수 있다. 물회, 생우럭매운탕  등의 점심메뉴가 있는데 그 중 물회는 1년 내내 '미포횟집'의 베스트 인기메뉴로 신선한 회를 매콤새콤한 육수와 함께 맛볼 수 있어 부산여행객들의 오감을 만족시킨다는 평이다.

한편, 미포횟집 근처로 해운대 게스트하우스와 호텔 등이 집중조성돼 있어 효율적인 부산여행이 가능하며 1년 365일 연중무휴로 운영되고 문의사항이나 예약은 전화 또는 문자로 가능하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