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0.7.15 (수)
사회적 책임 이끄는 인터넷신문
HOME 경제/라이프 유통
[SR경제&라이프] 조성아TM ‘슈퍼 핏 필업 스틱 파운데이션’ 현대홈쇼핑서 론칭
  • 조인숙 기자
  • 승인 2019.10.25 15:39:25
  • 댓글 0
 

-완판 파데, ‘조성아 스틱 파운데이션’ 시즌4

-27일 오전 10시부터 현대홈쇼핑서 론칭 방송 진행

 

[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뷰티 마스터 조성아의 홈쇼핑 전용 프리미엄 브랜드 조성아TM이 ‘조성아 스틱 파운데이션’의 시즌4 버전 ‘슈퍼 핏 필업 스틱 파운데이션’을 오는 27일(일) 현대홈쇼핑을 통해 선보인다.

조성아TM의 ‘스틱 파운데이션’은 시즌 1부터 3까지 총 44회의 홈쇼핑 매진을 기록, 유명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수없이 오르는 등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과 사랑을 받으며 ‘조성아 완판 스틱 파운데이션’이라는 이름으로 이미 유명한 브랜드 밀리언셀러다.

27일 현대홈쇼핑을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시즌4 버전 ‘슈퍼 핏 필업 스틱 파운데이션’은 건조한 혹한기에도 촉촉하면서 완벽한 커버를 완성할 수 있도록 최적화 스펙으로 업그레이드 되었다. 고보습 FILL-UP 에센스 특허 성분이 겨울철 건조해지기 쉬운 피부의 수분을 마를 틈 없이 채워주고, 탄력 부스팅 성분이 눈 밑 또는 팔자주름 등 꺼지기 쉬운 부위를 탄탄하게 채워 준다.

석류 콜라겐 캡슐이 터지면서 보습막을 코팅시켜주고 보습 코팅 파우더가 피부의 수분을 고정시킨 채 밀착되어 시간이 지나도 다크닝 없는 촉촉한 광채 피부를 연출한다. 임상으로 꺼진 눈 밑, 볼, 팔자주름, 미간, 이마 부위 채움 효과와 48시간 메이크업 지속력 등을 인증 받았으며 용기 하단에 결착된 7만 모의 초극세 미세모 브러쉬가 피부결 사이사이 짱짱하고 매끈하게 파운데이션을 밀착시켜 완벽한 동안핏 커버를 자랑한다.

초초스팩토리의 조성아TM 관계자는 “조성아 스틱 파운데이션의 최신 업그레이드 버전인 슈퍼 핏 필업 스틱 파운데이션 역시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출시할 수 있게 되었다.”라며 “피부 메마름이 절정으로 달하는 혹한기에 슈퍼 핏 필업 스틱 파운데이션으로 피부 속 수분을 채우고 탱탱한 보습막을 씌워 건조할 틈 없이 촉촉한 동안 광채 피부를 연출하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혹한기 시즌 최적화된 스펙으로 탱탱한 탄력광 피부 커버를 구현하는 조성아TM의 ‘슈퍼 핏 필업 스틱 파운데이션’은 27일(일) 오전 10시부터 약 75분 간 현대홈쇼핑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조인숙 기자  srtimes0311@daum.net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인숙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