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넷, 제30회 공인중개사 시험 풀서비스 오픈. ⓒ휴넷
▲휴넷, 제30회 공인중개사 시험 풀서비스 오픈. ⓒ휴넷

- 답안 제공 및 가채점으로 합격 예측

[SR(에스알)타임스 김수민 기자] 휴넷은 오는 26일 실시되는 제30회 공인중개사 시험 응시자를 위한 풀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공인중개사 시험 종료 후 가답안을 제공해 스스로 채점하여 합격을 예측할 수 있도록 했다.

자동 채점 서비스는 휴넷 공인중개사 홈페이지에서 시험 유형(A형, B형)과 차수(1차, 2차)를 선택한 후 문항에 따라 본인이 제출한 답안을 입력하면 자동으로 점수를 계산해 준다. 30회 공인중개사 시험 문제지 및 가답안도 다운로드 가능하다. 또한 시험 문제에 대한 문의사항을 남기면 휴넷 공인중개사 전문 교수진들이 분석해 답변을 해줄 예정이다.

제30회 공인중개사 시험 풀 서비스 이용자들을 위한 선물도 마련 중이다. 채점 서비스 이용자 전원에게는 비타민 음료를 증정하고, 시험 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휴넷의 공인중개사 과정은 에듀테크 기반의 단기 합격에 특화돼 있다. 통상 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하기 위해서는 부동산학개론, 민법 등 총 6개 과목에서 기초, 심화, 기출, 모의고사 등 방대한 양을 단계별로 공부해야 한다. 반면 휴넷은 시험에 출제될 가능성이 높은 주제들을 80여 개로 추려내어 이를 15분 내외 동영상 강의로 콤팩트하게 구성했다. 타사 대비 4배 이상 시간이 단축되는 것이 핵심으로, 시간이 부족한 직장인들과 단기 합격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휴넷 공인중개사 평생합격반의 수강료는 39만 원이다. 1, 2차 전 과목에 대한 동영상 강의와 교재가 모두 포함되어 있다. 수강기간 중 최종 합격하면 수강료는 전액 환급된다.

한편 제30회 공인중개사 시험은 10월 26일에 실시되며, 합격자 발표는 11월 27일에 큐넷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