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렌디뷰티 최대 45% 할인하는 세렌디데이 진행 ⓒ세렌디뷰티
▲세렌디뷰티 최대 45% 할인하는 세렌디데이 진행 ⓒ세렌디뷰티

[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세렌디뷰티가 론칭 6주년을 기념해 ‘세렌디데이(Serendi Day)’와 토스 행운 퀴즈 홈페이지에 '세렌디뷰티 탄산팩' 관련 퀴즈가 출제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21일 세렌디뷰티는 베스트셀러 제품을 최대 45% 할인하는 ‘세렌디데이(Serendi Day)’ 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진행되는 첫 번째 ‘세렌디데이’는 세렌디뷰티 론칭 6주년을 기념해 진행되는 고객 감사 할인 이벤트로, 일명 ’탄산팩’ 이라 불리는 '스파클링 팩'을 비롯한 인기 아이템 12개 품목에 대해 파격적인 할인율은 물론, 추첨을 통한 글래드 호텔 숙박 바우처 증정 등 풍성한 혜택들을 준비했다.

이어 토스 행운 퀴즈 홈페이지에 출제된 문제는 "첫 '세렌디데이' 최대 56% 초특가 할인 이벤트! 오직 토스에서만!  지금 세렌디뷰티 공식 온라인 몰에서 행운퀴즈 맞추고 혜택 받아가세요. 최근 [겟잇뷰티]와 유명 쇼핑 랭킹 쇼에서 안티에이징 템으로 소개되며 더욱 주목받은 이 제품! 모공수축 임상 시험까지 완료하여 단 1회 사용만으로도 효과를 볼 수 있는 이 제품의 이름 □□□□□은 무엇일까요?"이다. 

첫번째 '세렌디뷰티 탄산팩' 토스 행운 퀴즈 정답은 '스파클링팩'이다.

두 번째 '세렌디뷰티 탄산팩' 문제는 "이 제품은 산소와 이산화탄소의 교환 과정을 통해 모공을 깨끗하게 청소해주고 단 1회 사용만으로 뛰어난 모공 수축 효과를 보여 □□□□팩 으로도 불리는데요. 이것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모공실종'이다. 

세 번째 '세렌디뷰티 탄산팩' 문제는 "이 제품은 실제로 피부과에서 사용하는 □□□□□ 작용 원리를 통하여 집에서도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마스크팩입니다. 피지 배출을 돕고 모공을 관리받은 듯 케어해주는 이 원리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탄산테라피'이다. 

토스 행운 퀴즈 출제자 측은 "네이버에 '세렌디뷰티 탄산팩'을 검색 해보라"며 힌트를 제시했다. 

휴대전화 번호를 인증한 뒤, 정답을 제출하면 소정의 토스머니를 받을 수 있으며, 문제 변경시 정답이 바뀔 수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