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코웨이, 대형 벽걸이 겸용 공기청정기 출시. ⓒ웅진코웨이
▲웅진코웨이, 대형 벽걸이 겸용 공기청정기 출시. ⓒ웅진코웨이

- B2G·B2B 공기청정기 시장 공략 나서

 

[SR(에스알)타임스 김수민 기자] 웅진코웨이가 사용 환경과 편의에 따라 벽걸이나 스탠드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는 대형 벽걸이 겸용 공기청정기 AP-3519A를 출시하며 B2G·B2B 공기청정기 시장 선도에 나선다.

최근 미세먼지 등의 영향으로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사무실·학교·병원·식당·카페 등에서 대용량 공기청정기를 찾는 수요가 크게 증가하고 있다. 이러한 시장 수요에 맞춰 웅진코웨이는 권장 사용면적이 115㎡인 대형 벽걸이 겸용 공기청정기 AP-3519A를 출시했다.

신제품 대형 벽걸이 겸용 공기청정기 AP-3519A는 ▲프리필터 ▲에어매칭필터 ▲탈취필터 ▲초미세먼지 집진필터로 구성된 차별화된 4단계 필터시스템을 장착해 깨끗한 공기를 제공한다. 에어매칭필터는 사용 공간 별 상황과 계절에 맞춰 미세먼지집중필터나 이중탈취 필터를 선택할 수 있어 더욱 체계적인 공기질 관리가 가능하다.     

대형 공기청정기 AP-3519A는 실내공기질 오염 정도를 제품 앞면을 통해 네 가지 색깔 변화로 보여주기 때문에 오염 정도를 직관적으로 쉽게 파악할 수 있다. 특히 이 제품은 초미세먼지 센서를 장착해 실시간으로 실내공기질 상태를 더욱 정확하고 세밀하게 확인할 수 있다. 초미세먼지 센서는 한국공기청정협회로부터 인증을 획득해 신뢰도를 높였다.

공기청정기 AP-3519A는 사용 공간에 아이들이나 반려견이 있는 경우 제품에 손이 닿지 않도록 벽걸이 방식으로 제품 설치가 가능해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며, 손쉬운 관리를 위해서는 스탠드 방식으로도 설치 가능하다.

신제품 대형 벽걸이 겸용 공기청정기 AP-3519A는 렌탈로 이용 시 월 렌탈료는 5만3,900원(등록비 10만 원 기준)이며, 일시불 가격은 159만 원이다.  렌탈 고객에게는 2개월마다 서비스 전문가인 코디가 방문해 필터 교체 등 체계적인 제품 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황순목 웅진코웨이 에어케어팀장은 “최근 B2GㆍB2B 공기청정기 시장이 점차 확대 됨에 따라 강력한 필터시스템과 체계적인 관리서비스가 제공되는 웅진코웨이 대용량 공기청정기를 찾는 수요가 크게 증가하고 있다”며 “AP-3519A는 설치유형까지 사용자가 편의대로 선택할 수 있는 벽걸이ㆍ스탠드 겸용 대용량 공기청정기로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