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말레이시아 대중에게 친숙한 K팝 활용
[SR(에스알)타임스 김경종 기자] 웅진코웨이(대표 이해선·안지용)가 말레이시아 코디 서비스 경쟁력을 소개한 광고 영상 ‘코디네이션'이 한 달 만에 SNS 조회수 900만을 돌파했다고 18일 밝혔다.
웅진코웨이는 이번 광고에서 서비스 전문가 코디의 경쟁력과 전문성을 강조하고 말레이시아 대중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유명 K팝을 활용한 뮤직비디오 형식을 채택했다고 설명했다.
광고 영상에서 4명의 코디 지망생은 20년 경력의 코디 트레이너로부터 체계적인 교육을 받으며 서비스 역량을 기른다. 그 과정에서 코디 지망생은 ‘신속성ᆞ숙련도ᆞ배려심ᆞ기민함’이라는 4가지 핵심 가치를 집중 강화하며 진정한 서비스 전문가로 거듭나게 된다.
이 영상은 공개 1주일 만에 페이스북 및 유튜브에서 600만뷰를 기록하며 관심을 모았고, 4주 만에 900만뷰를 돌파했다.
최기룡 웅진코웨이 말레이시아법인장은 “이번 광고는 말레이시아 한류의 원조 격인 웅진코웨이의 수준 높은 서비스를 직관적이고 재치 있게 풀어내고자 K팝 음악과 스토리, 흥미 요소를 모두 추구했다”고 말했다.
- [SR경제&라이프] 하나카드, 하나카드 고객 전용 웅진코웨이 렌탈몰 런칭
- [SR지배구조] 넷마블, 웅진코웨이 인수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 [SR경제&라이프] 웅진코웨이, 日 ‘굿 디자인 어워드’서 디자인상
- [SR경제&라이프] 웅진코웨이 정수기·비데 ‘브랜드고객만족도’ 1위
- [SR새상품] 웅진코웨이, '탑퍼교체 매트리스 프라임 라지킹' 출시
- [SR경제&라이프] 웅진코웨이, 추석 맞아 ‘공기청정기’ 렌털료 할인
- [SR경제&라이프] 웅진코웨이, ‘고객만족경영시스템’ 인증 획득
- [IFA 2019] 웅진코웨이, 공기청정기 앞세워 유럽·중동시장 공략
- [SR경제&라이프] 코웨이, ‘2019 광주디자인비엔날레’ 참가
- [SR새상품] 웅진코웨이, 무선 리모콘·맞춤 세정 기능 '스타일케어 리모트 비데' 출시
- [SR경제&라이프] 웅진코웨이, 토스 행운퀴즈 이벤트 진행
- [SR새상품] 웅진코웨이, 대형 벽걸이 겸용 공기청정기 출시
- [SR새상품] 웅진코웨이, ‘휴대용 공기청정기 에어보틀’ 출시
- [SR경제&라이프] 웅진코웨이, KS-SQI 정수기·공기청정기 AS부문 1위
김경종 기자
kimkj1616@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