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코웨이 말레이시아 코디 광고 CodyNation ⓒ웅진코웨이
▲웅진코웨이 말레이시아 코디 광고 CodyNation ⓒ웅진코웨이

- 말레이시아 대중에게 친숙한 K팝 활용

[SR(에스알)타임스 김경종 기자] 웅진코웨이(대표 이해선·안지용)가 말레이시아 코디 서비스 경쟁력을 소개한 광고 영상 ‘코디네이션'이 한 달 만에 SNS 조회수 900만을 돌파했다고 18일 밝혔다.

웅진코웨이는 이번 광고에서 서비스 전문가 코디의 경쟁력과 전문성을 강조하고 말레이시아 대중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유명 K팝을 활용한 뮤직비디오 형식을 채택했다고 설명했다.

광고 영상에서 4명의 코디 지망생은 20년 경력의 코디 트레이너로부터 체계적인 교육을 받으며 서비스 역량을 기른다. 그 과정에서 코디 지망생은 ‘신속성ᆞ숙련도ᆞ배려심ᆞ기민함’이라는 4가지 핵심 가치를 집중 강화하며 진정한 서비스 전문가로 거듭나게 된다.

이 영상은 공개 1주일 만에 페이스북 및 유튜브에서 600만뷰를 기록하며 관심을 모았고, 4주 만에 900만뷰를 돌파했다.

최기룡 웅진코웨이 말레이시아법인장은 “이번 광고는 말레이시아 한류의 원조 격인 웅진코웨이의 수준 높은 서비스를 직관적이고 재치 있게 풀어내고자 K팝 음악과 스토리, 흥미 요소를 모두 추구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