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숯불닭갈비 프랜차이즈 업종변경 업종전환 창업의 대표 사례 주목

 

[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숯불닭갈비 프랜차이즈 ‘한가네 숯불닭갈비’가 지난 4일 충남 서산시 테크노밸리 일반산업단지에 서산테크노밸리점’을 새롭게 오픈 했다고 14일 밝혔다.

최근 외식창업 업계가 인건비 상승과 내수 침체라는 직격탄을 맞음은 물론, 돼지고기 창업 후 갑작스러운 아프리카 열병의 여파를 받는 업종도 있어 어려운 상황이 지속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에서도 ㈜한경코퍼레이션이 운영하는 '한가네 숯불닭갈비’ 브랜드가 뜨는 창업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한가네 숯불닭갈비 서산테크노밸리점은 기존 개인 곱창집을 운영하던 점주가 업종변경을 통해 새롭게 오픈한 매장으로, 월 매출이 300%이상 증가하는 등 업종변경, 업종전환의 대대적인 성공사례를 보여주고 있다. 화성 병점에 자리한 12평의 작은 공간에서 1호점을 시작으로 2013년부터 한자리만 지켜온 한가네는 숯불닭갈비 프랜차이즈에서 가맹점수 1위, 매출 1위, 성장율 1위 라는 타이틀을 가질 수 있었다.

더욱 눈 여겨 볼 부분은 한번에 많은 양의 고기를 초벌구이 할 수 있는 다용도 숯불구이 조리장치(특허 출원)에 이어 자동회전 직화구이기도 한가네에서 독자적으로 개발해 가맹점주들의 인건비 절감과 더불어 수고를 덜어주고 있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현재 한가네 숯불닭갈비는 최근 브랜드 리뉴얼을 맞이해 최대 2,000만원 혜택을 주는 창업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본 프로모션은 기준 인원 마감 시 조기 종료되며, 상담 신청은 한가네 숯불닭갈비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한가네 숯불닭갈비 관계자는 “나날이 악화하는 외식업창업 시장에서 숯불닭갈비로 오랜 기간 쌓은 노하우와 경쟁력으로 더욱 안정적인 매출을 통해 가맹점주들에게 보다 많은 도움을 드리고자 한다.”라며 “매출부진 등의 이유로 한가네 숯불닭갈비로 업종변경, 업종전환 창업 이후 충분히 성공할 수 있다는 성공사례들을 앞으로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전했다.

상기 내용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들은 '한가네 숯불닭갈비' 공식홈페이지 또는 대표 번호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