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새명에너지테크그룹에서 직접 개발, 제조한 제품을 국내외의 구매자들이 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발행하는 HRD Token이 24일 암호화폐 국내거래소 비트코넷과 비트베이코리아에 동시 상장한다. 또한 해외 거래소 상장 스케줄도 거의 마무리 되고 있는 상태이다

HRD Token은 토큰을 이용해 ㈜새명에너지테크그룹의 친환경 윤활유, 천연비료, 토지 개량제, 발포삭제, 연소 촉매제등 상용화에 성공을 거둔 제품들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고, 유통과정을 단축하여 얻어진 수익으로 제품 연구 및 개발에 재 투자하여 더욱 좋은 품질의 제품을 공급하기 위해 노력할 계획을 갖추고 있다.

아울러 HRD Token은 유연하고 견고한 아키텍처 기반으로 설계되었으며 동시에 현대적인 언어로 구현되어 매우 뛰어난 확장성을 가진다. 이러한 특징은 HRD를 다양한 분야에 손쉽게 접목시키는데 유용하며 결국 코인 비즈니스를 성공적으로 이끌 것이다.

㈜새명에너지테크그룹은 암호화폐의 유통을 권장하기 위해 HRD Token으로 제품을 구매하는데 사용할 경우 최소 USD 1달러를 보장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가상화폐 거래소 비트코넷과 비바코 상장을 시작으로 다수의 국내 및 해외 거래소 상장을 목표로 하고 있다. 더욱 많은 사람들이 HRD 토큰을 확보하고 거래할 수 있으며, 생태계를 활성화 시키게 되는 계기를 만들 계획이다.

㈜새명에너지테크그룹은 HRD의 가치 상승을 위해 재단에서 HRD를 일정부분 취득하는 ‘안정화’, 지속적인 제품 생산 및 토큰가치 상승에 ‘기여,, 토큰 활성화를 위한 ‘투자’를 진행할 계획을 갖추고 있다. HRD 재단은 토큰의 가치 상승과 확장 전략을 위해 끊임 없이 노력할 것이라 밝혔다.

한편 HRD 코인은 24일 상장 전, 14일부터 총 두 번에 걸쳐 토큰세일을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