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생활건강 네이처 컬렉션 한글날 손글씨 이벤트 포스터 ⓒ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네이처 컬렉션 한글날 손글씨 이벤트 포스터 ⓒ LG생활건강

- 제시어를 나만의 손글씨로 작성, 인스타 응모

[SR(에스알)타임스 김경종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자사의 뷰티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네이처컬렉션’에서 한글날을 맞이해 9일부터 오는 12일까지 손글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참가방법은 손글씨로 ‘네이처컬렉션’, ‘LG생활건강의 뷰티편집샵 네이처컬렉션’, ‘LG생활건강의 뷰티 라이프스타일 편집샵 네이처컬렉션‘ 세 가지 제시어 중 하나를 선택해 각자의 개성이 담긴 손글씨로 작성한 뒤, 사진을 찍어 #네이처컬렉션손글씨이벤트, #한글날, #네이처컬렉션 등 해시태그를 달아 본인 계정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된다.

선착순 5,00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하고 대상으로 선정된 3명에게는 특별한 소장가치를 지닌 ‘모나미 153골드펜’을 증정할 예정이다.

네이처컬렉션은 10월 9일 한글날을 기념해 한글의 아름다움을 알리고 디지털 컨텐츠가 익숙한 현대인들에게 손글씨를 써 볼 수 있는 기회를 만들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네이처컬렉션 마케팅 담당자는 “손글씨 이벤트를 통해 손으로 직접 글씨를 쓰면서 느껴지는 아날로그 감성과 경험을 바탕으로 네이처컬렉션을 좀 더 친근하게 느끼고 잠시나마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