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9.10.22 (화)
사회적 책임 이끄는 전문미디어
HOME 사회공헌
[지자체의 SR] 한국노총 경기지역본부-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회공헌 업무 협약
  • 최정규 기자
  • 승인 2019.10.08 11:22:22
  • 댓글 0
▲한노총 경기지역본부는 경기사랑의열매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빈곤,질병, 등 사회문제해결에 적극 나서기로 했다. ⓒ한국노총 경기지역본부

[SR(에스알)타임스 최정규 기자] 한국노총 경기지역본부(의장 김용목)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이순선, 이하 경기사랑의열매)는 지난 7일 빈곤‧질병‧소외 문제를 함께 해결하기 위한 사회공헌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으로 한국노총 경기지역본부와 경기사랑의열매는 나눔 네트워크 구축을 통해 경기도 내 ‘빈곤’,‘질병’,‘소외’의 문제를 함께 해결하기 위해 다양한 모금 캠페인 진행 등 나눔문화 확산을 기대하고 있다.

또한 한국노총 경기지역본부는 본 협약을 통해 내부 기부 참여 및 적극적인 홍보활동을 펼치며 경기도내 복지이슈 해결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추진해 나갈 예정이다.

이날 협약식에는 한국노총 경기지역본부의 김용목 의장, 김연풍 사무처장, 민한기 상임부의장, 정경환 상임부의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김용목 한국노총 경기지역본부 의장은 “우리 사회 곳곳을 들여다보면 아직까지도 소외된 이웃들을 심심찮게 찾아볼 수 있다”며“이번 협약을 통해 경기도 내 복지사각지대에 놓여있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희망을 선사하고, 우리 이웃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에 적극 참여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에 강학봉 경기사랑의열매 사무처장은 “다양한 문제로 고통받는 이웃들에 따뜻한 관심을 보내주심에 감사드린다”며“모금회도 빈곤, 질병, 소외가 없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최정규 기자  inuxcore@hanmail.net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정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