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 몰랐어 토스 이벤트ⓒ토스
▲나만 몰랐어 토스 이벤트ⓒ토스

-나만몰랐어토스이벤트, 토스 행운퀴즈 정답은?

-토스 '나만 몰랐어 토스 이벤트' 관련 퀴즈 츨제..정답은 뭘까?

 

[SR(에스알)타임스 류재정 기자] 4일 토스 행운 퀴즈 홈페이지에 '나만몰랐어토스이벤트' 토스 행운퀴즈가 출제되어 화제다.

참여자들은 휴대전화 번호를 인증한 뒤 정답을 제출할 수 있으며, 소정의 토스머니를 받는다. 문제가 변경될 경우 정답이 바뀔 수도 있다.

 4일 토스 측은 "토스에서 진행하는 이벤트 중 현대카드에서 증정하는 이벤트 상품은 ㅁㅁㅁㅁ ㅇ만원이다. □과 O에 들어가는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란 문제를 출제했다.

이어 "나만몰랐어토스이벤트를 네이버에 검색하세요"라는 힌트를 제공했다.

정답은 '토스머니5'이며 띄어쓰기 없이 입력해야 정답이다.

▲나만 몰랐어 토스 이벤트ⓒ토스
▲나만 몰랐어 토스 이벤트ⓒ토스

두 번째 문제는 "토스에서 진행하는 이벤트 중 하나카드에서 증정하는 이벤트 상품은 □□ 마사지기 세트 입니다. □□에 들어가는 정답은 무엇일까요?"다.

정답은 '클럭'이다.

또 "롯데카드에서 증정하는 이벤트 상품은 □□○□□입니다"에서  □□○□□에 들어가는 정답은 무엇일까요"

정답은 '현금5만원'이다.

이어 "커피 메이커 증정 이벤트를 하는 카드사는 □□□□ 입니다"에서 □□□□에 들어가는 정답은 무엇일까요"

정답은 '신한카드'이다.

이외에도 신한카드 '그라인더커피메이커', KB국민카드 '스타벅스15잔증정', 하나카드 '아시아나항공5천마일리지증정', 우리카드 '마블공기청정기증정', IBK기업은행 '메가박스영화티켓증정' 등이다.
 

토스 행운퀴즈는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을 맞힌 사람들에게 당첨금을 지급하는 방식이다. 지급된 토스 머니는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하다.

한편, 토스 행운퀴즈로 자신의 기업이나 행사, 신제품, 영화 등을 소개하는 일이 많아지고 있으며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 OK캐쉬백 오퀴즈 등도 비슷한 사례다.

▲나만 몰랐어 토스 이벤트ⓒ토스
▲나만 몰랐어 토스 이벤트ⓒ토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