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앤베이비 위크’ 기획전. ⓒ쿠팡
▲‘맘앤베이비 위크’ 기획전. ⓒ쿠팡

- ‘한정특가 상품’부터 최대 2만 5,000원 할인쿠폰까지 풍성

[SR(에스알)타임스 심우진 기자] 쿠팡(대표 김범석)은 오는 10일 임산부의 날을 맞아 인기 브랜드를 모아 ‘맘앤베이비위크’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달 10일까지 10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출산/유아 관련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특히 하기스, 팸퍼스, 시크 등 고객들이 자주 찾는 육아 용품 탑 브랜드들이 참여했다.  2,000여 종의 상품을 ▲기저귀/물티슈 ▲분유/아이식품 ▲유모차/웨건 ▲임부용품등 총 15개 카테고리로 구성해 쇼핑 편의를 높였다.  간절기 고객 니즈에 맞춰 ▲유아침구 ▲스킨케어 ▲유아패션 카테고리에서는 시즌상품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또, 행사 기간동안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틀씩 운영되는 ‘한정특가 상품’ 이벤트에서는 8개씩 총 40개 상품을 특가에 제안한다. 닥터아토, 보솜이, 그린핑거, 노발락 등 인기 브랜드 상품을 최대 3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도 10만 원/ 5만 원/ 3만 원 이상 구매시 최대 2만 5,000원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는 ‘쿠폰할인관’도 함께 운영한다.

윤혜영 쿠팡 시니어 디렉터는 “오는 10일 임산부의 날을 맞아 유아용품을 구매하거나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기획전을 오픈하게 됐다”며 “외출이 어려운 예비, 육아맘 고객들이 로켓배송으로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