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립(Frip)앱 응모 통해 2020 렉스턴 스포츠 칸 3박 4일 시승
- ‘나만의 DIY 가구 만들기’로 협탁 제작
[SR(에스알)타임스 심우진 기자] 쌍용자동차(대표 예병태)가 2020 렉스턴 스포츠 브랜드 출시를 기념해 국민여가생활앱 프립(Frip)과 협력, 신차 시승 및 나만의 가구 제작 체험행사를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쌍용차와 프립이 함께하는 ‘나만의 DIY 가구 만들기’는 지난 21일과 28일 두 차례 서울 성동구 목공방에서 진행됐다. 10여 명의 참가자들은 최근 출시한 2020 렉스턴 스포츠 칸 3박 4일 시승과 더불어 협탁을 직접 제작해 보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행사 참가자가 후기를 SNS에 해시태그(#2020렉스턴스포츠 #2020렉스턴스포츠칸 #프립)와 함께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5만 원, 1명), 영화관람권(2매, 5명), 편의점 상품권(5,000원, 20명) 등 선물을 증정한다.
한편 쌍용차 관계자는 이번 ‘나만의 DIY 가구 만들기’ 행사가 오는 10월 26일까지 3차례 추가 진행된다고 전했다.
- [SR CEO] 예병태 쌍용차 대표, 유럽 현지 시장상황 점검 나서
- [SR사회공헌] 쌍용차, 평택연탄나눔은행 후원금 전달…소외계층 지원
- [SR경제&라이프] 쌍용차, 오토캠핑장서 ‘헬로! 가을바람 캠프’ 이벤트
- [SR노동] 쌍용차 노사, 장기근속 포상 중단 등 ‘복지축소’ 자구노력 방안 합의
- [SR CEO] 쌍용차 예병태 대표, 추석 앞두고 평택공장 방문 격려
- [SR경제&라이프] 쌍용차, 10월 코란도·티볼리 구매 고객 0.9% 초저금리 할부 혜택
- [SR경제&라이프] 쌍용차, 9월 내수·수출 포함 총 1만 325대 판매…전년比 1.8%↓
- [SR경제&라이프] 쌍용차, 사우디 자동차 시장 진출
- [SR경제&라이프] 쌍용자동차, 3분기 영업손실 1052억원···'11분기 연속적자'
- [SR경제&라이프] 쌍용차, 가을맞이 고객감사 이벤트 진행
- [SR경제&라이프] 쌍용자동차, 중부유럽 우수 딜러 평택공장 초청
- [SR경제&라이프] 쌍용차, ‘핼러윈 드레스-업’ 칸(KHAN) 이벤트 실시
- [SR경제&라이프] 쌍용자동차 ‘품질 혁신 노사 공동 TFT’ 발족
- [SR경제&라이프] 쌍용차, 국군 지휘차량으로 렉스턴 스포츠 공급
- [SR경제&라이프] 쌍용차, 11월 그랜드 세일 페스타 시행
- [SR경제&라이프] 쌍용자동차, 10월 자동차 판매 1만195대
심우진 기자
site21@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