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WAVE
▲ⓒKWAVE

-자산관리 알다, 오퀴즈 천만원이벤트 퀴즈 정답은? 모든 은행 연동 가능

-오퀴즈 천만원이벤트, 업계 최초 카카오뱅크 연동 '자산관리 앱 알다'

-오후 2시 초성 퀴즈 ...'ㅅㅇㅇㄹㄱ' 핀테크 업계 최초

[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카카오 뱅크 연동을 통해 최초로 모든 은행 연동이 가능한 자산관리 알다 관련 오퀴즈 천만원이벤트 퀴즈가 등장했다.

27일 오퀴즈 천만원이벤트의 15시 문제 "알다가 올해 금융위원회에서 ㅎㅅㄱㅇ서비스로 지정 받았다"의 해답은 뭘까요?

정답은 '혁신금융'이다.

14시 퀴즈에서 "ㅅㅇㅇㄹㄱ는 자산관리앱 알다가 핀테크 업계 최초로 선보인 서비스다"라고 물었다. 

정답은 '신용올리기'이다.

▲ⓒKWAVE
▲ⓒKWAVE

오후 3시에 공개된 문제는 "알다는 올해 금융위원회에서 ㅎㅅㄱㅇ 서비스로 지정 받았다"이다.

정답은 '혁신금융'이다. 

오늘의 오퀴즈 천만원이벤트는 오후 2시부터 오후 6시까지 매 시 정각 마다 자산관리 앱 알다와 관련된 문제들이 출제되며 정답자에게는 총 1000만 원의 상금이 걸려있다.

OK캐쉬백의 오퀴즈 천만원이벤트는 오후 2시부터 오후 6시까지 매 시 정각 자산관리 알다 관련된 문제가 출제되며 정답자에게 총 1000만 원의 상금이 주어질 예정이다.

정답의 힌트는 네이버 검색창에서 '자산관리 알다'을 검색하면 바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자산관리 앱 알다는 업계 최초 카카오뱅크 연동 기념으로 "카뱅연동, 카뱅알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카뱅연동, 카뱅알다" 이벤트 기간 동안 자산관리 앱 알다를 다운로드한 후 카카오뱅크 연동시, 아이폰 XS, 샤오미 안마기,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의 약 1200개의 상품을 추첨하여 증정하는 이벤트다.

핀테크 업계 최초, 모든 은행 계좌 연동 가능한 자산관리 앱 알다는 한 눈에 보는 통합 계좌 관리, 계좌이체/카드 내역 자동 등록 분석을 통한 손쉬운 소비 관리가 가능한 앱이다. 그뿐만 아니라 자산관리 앱 알다에서는 터치 한 번으로 편하게 돈 버는 금융 혜택(신용 올리기, 대출 이자 줄이기 진단)을 누릴 수 있다.

현재 금융위원회의 혁신 금융 서비스 및 지정대리인으로 선정되어 있는 잔산관리 앱 알다는 업계 최초 금융 서비스(신용 올리기, 내 차 시세조회, 금리 인하 요구권 진단, 카카오뱅크 연동)들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있으며 모든 은행뿐만 아니라 카카오뱅크에 연동된 유일한 앱으로서의 앞으로의 행보가 주목된다.

총 1000만 원의 상금이 걸린 오늘의 오퀴즈 천만원이벤트의 다음 퀴즈는 오후 4시 정각에 새로운 문제로 출제되며 정답의 힌트 또한 후속 기사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