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만의 커피&원두’, ‘애프터눈티&다도’ 새롭게 선보여 고객 쇼핑 편의성 높여
[SR(에스알)타임스 심우진 기자] 쿠팡(대표 김범석)은 홈카페 ‘커피∙원두∙차’ 카테고리를 개편, 고객 마케팅 행사를 시작했다고 26일 밝혔다.
‘커피∙원두∙차‘ 카테고리는 국내 최대 규모로 약 52만 개의 커피,차 및 관련 용품으로 구성됐다. 이번 카테고리 리뉴얼을 통해 ‘커피/원두/캡슐/라떼’와 ‘전통차/허브’ 코너로 세분화해 검색 편의성을 높였다.
또 ‘나만의 커피&원두’와 ‘애프터눈티&다도’ 페이지를 오픈했다. 나만의 커피&원두에서는 ▲커피 맛&향 별 믹스커피 고르기 ▲원산지&분쇄도별 원두 고르기 ▲호환기종별 캡슐 고르기 ▲디카페인 고르기 등 커피 관련 상품을 제안한다. 애프터눈티 &다도는 분말, 티백, 액상 등 형태별로 차를 고를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리뉴얼 기념 ‘커피 & 티 페어’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10월 1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고객이 원두, 캡슐, 믹스커피, 차 상품을 2만원, 3만원, 5만원 이상 구매 시 각각 2,000원, 5,000원, 1만 원의 할인쿠폰을 즉시 제공한다.
윤혜영 쿠팡 시니어 디렉터는 “직접 커피 원두를 로스팅하거나 다양한 종류의 차를 즐기는 고객들의 니즈에 맞춰 카테고리를 리뉴얼했다”며 “고객들이 더욱 편리하게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는 좋은 기회”이라고 말했다.
- [SR경제&라이프] “집꾸밈 준비도 쿠팡” 가을맞이 리빙페어 최대 60% 할인
- [SR경제&라이프] 쿠팡, F/W 유아동패션 신상 브랜드 3일간 최대 75% 할인
- [SR경제&라이프] 쿠팡, ‘도서&문구 페어’ 최대 40% 할인
- [SR경제&라이프] 쿠팡과 성장하는 기업들 ‘쿠팡 미니기업 성장 리포트’ 발간
- [SR경제&라이프] 쿠팡 ‘가을 뷰티페어’ 유명 브랜드 화장품 한 자리에
- [SR경제&라이프] 쿠팡, ‘간절기 패션 할인전’ 빈폴, 미쏘, 마인드브릿지, CK 70% 할인
- [SR경제&라이프] 쿠팡, 임산부의 날 맞아 ‘맘앤베이비 위크’ 35% 할인
- [SR경제&라이프] 1만 8,000가지 반려동물 상품 한자리에...‘펫 페어’ 오픈
- [SR경제&라이프] 쿠팡 ‘패션 세일’ 오픈
- [SR경제&라이프] ‘케빈 워시’전 연준 이사, 쿠팡 이사회 합류
심우진 기자
site21@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