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달콤데이 아메리카노 무료 제공 이벤트. ⓒ달콤커피
▲9월 달콤데이 아메리카노 무료 제공 이벤트. ⓒ달콤커피

- 달콤커피 앱 신규 가입 시 테이블 오더 전용 아메리카노 쿠폰 제공

- 기존 앱 이용 고객 전원에게는 아메리카노 50% 할인 쿠폰 지급

[SR(에스알)타임스 심우진 기자] 달콤커피(대표 지성원)는 오는 27일 단 하루 동안 앱 신규 가입 고객 1만 명에게 아메리카노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9월 달콤데이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달콤커피만의 특별한 아메리카노 라인업인 ‘K시리즈’(K4 제외)를 누구나 부담없이 경험할 수 있도록 지원하자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참여 방법은 27일 자정부터 달콤커피 앱을 다운 받고 회원 가입을 완료하면 된다. 이날 달콤커피 앱에 신규 가입한 선착순 1만 명에게는 K1(Mild)부터 K3(Deep)까지 달콤커피 만의 특별한 아메리카노를 즐길 수 있는 무료 쿠폰이 자동 발급된다. 또한 이미 달콤커피 앱을 이용 중인 기존 회원들에게도 아메리카노 50% 할인 쿠폰이 100% 지급된다.

해당 쿠폰은 달콤커피 앱으로 주문이 가능한 ‘테이블 오더’ 전용 쿠폰으로 오는 30일까지 테이블 오더가 가능한 전국의 달콤커피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기타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달콤커피 홈페이지 및 앱,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달콤커피는 아메리카노 한 잔도 고객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독자적인 원두 배합을 통해 다양한 맛의 아메리카노를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주문 시 브라질, 코스타리카, 콜롬비아, 이디오피아, 탄자니아, 케냐 등 최상급 원두를 최적의 비율로 블렌딩한 K1부터 K4까지 다양한 원두를 자신의 취향에 따라 선택하면 된다.

강영석 달콤커피 사업본부 본부장은 “본격적인 가을을 맞아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달콤커피만의 특별한 커피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