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WAVE
▲ⓒKWAVE

-지난 19일 오후 11시 '오퀴즈 천만원이벤트' 정답은 머스트해브아이템 'ㄱㄴㅅㅊㅅ'

[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치아미백, 잇몸관리 2가지로 만들어진 기능성 칫솔 '8억칫솔'이 19일 포인트 적립 서비스 OK캐쉬백의 오퀴즈 천만원이벤트에 등장하여 퀴즈를 출제했다.

키타스 박람회에서 TOP10에 선정되고 뷰티 디바이스 부분에서 전체 1위를 한 이플래쉬 LED칫솔 '8억칫솔'은 이밖에도 실시간 검색어 1위, 홈쇼핑 방송 매진 기록하며 상당한 이목을 끌고 있다.

이플래쉬는 자사몰 한정 8억 패키지를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오퀴즈 천만원이벤트를 진행하며 지난 19일 오후 7시부터 오후 11시까지 매 시 정각 이플래쉬 관련 초성 퀴즈로 출제된다고 밝혔다.

총 1000만 원의 상금이 걸려있는 오늘의 오퀴즈 천만원이벤트의 오후 11시 마지막 문제는 "8억칫솔 이플래쉬는 치아미백, 잇몸관리 2가지로 만들어진 ㄱㄴㅅㅊㅅ입니다."로 문장 속 초성에 들어갈 알맞은 단어를 맞추면 된다.

힌트는 네이버 검색창에서 "8억칫솔"을 검색하면 쉽게 찾을 수 있다.

한편 이플래쉬는 오퀴즈 천만원이벤트와 함께 자사몰에서 한정수량으로 준비된 8억 패키지를 선보인다. 8억 패키지는 이플래쉬 제품이 세트로 구성된 패키지로 구매 시 칫솔모가 추가로 증정되기 때문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플래쉬 제품을 접할 수 있는 기회다.

이플래쉬는 5년 동안의 고객 후기로 만들어진 LED 미백 칫솔 meflash를 통해 잊고 있던 3분의 가치를 재발견, 새로운 3분의 습관을 만들어 주는 기업이다. meflash는 치아 미백 제품라인들을 출시하며 각 제품들의 후기를 모아 불편한 점들을 개선해 만든 덴탈 디바이스로 양치하면서도 미백관리를 할 수 있고 매일 사용해도 부담이 가지 않을 만큼 안전한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meflash의 0.1mm의 초극세사 모의 칫솔모는 교체가 가능하며, 은 향균 처리된 안티-박테리아 칫솔모로 세균 증식을 억제시키고 항상 청결한 상태를 유지시켜준다. 구강구조에 최적화된 칫솔을 통해 LED 치아미백의 사각지대까지 꼼꼼하게 미백이 가능하다.

이플래쉬 관계자에 따르면 "meflash는 치과 미백 프로그램 동일 원리로 고안된 제품으로 1세트는 9개월 프로그램"이라 소개하며, "자사몰에는 임상실험으로 증명된 치아미백, 세균 감소, 구취제거에 도움을 주며 구강건강을 책임지는 칫솔과 치약이 판매 중이며 이번에 소개하는 한정판 8억 패키지를 통해서 합리적인 가격의 이플래쉬 제품 구성을 선보이게 될 것"이라 덧붙였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