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별 학교 대항전, 스쿨 오브 킹 시즌 3 맞이해

 

[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바른 교복, 편한 교복을 표방하는 스마트학생복(대표 윤경석)이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연간 프로모션 ‘School of King(스쿨 오브 킹) 시즌3’의 일환으로 ‘편하고 예쁜 교복왕을 찾아라’에 이어 두번째로 ‘최고의 선생님을 찾아라’ 이벤트를 실시한다.

스쿨 오브 킹은 주제별로 학교 대항전을 하여 10대 청소년들이 학교 생활이 흥미와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진행이 되는 연간 프로젝트다. 이번 시즌3에서는 친구, 선생님, 학급, 가족 등 밀접하게 연관이 되어 있는 주제로 기획돼 진행이 된다.

‘최고의 선생님을 찾아라’를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교사, 제자 간의 유대감을 조성하여 교육 현장에서의 신뢰감을 구축하며, 학생과 교사 모두 즐거운 학교생활이 될 수 있기를 바라는 추지로 기획됐다. 이벤트 참여는 선생님과 함께 찍은 사진과 함께 우리 선생님이 최고인 이유를 이벤트 게시글 댓글에 적으면 된다. 이후, 투표를 통해서 가장 많은 득표수를 얻은 참여자를 선정한다.

경품은 1등 학생 1명에게 몬스타엑스 사인CD 및 도미노피자를 해당 학생이 속한 학급에 선물한다. 2등 5명에게는 대용량 과자 10종이 담겨 있는 박스를 선물, 반 학생들이 모두 나누어 먹을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3등 10명에게는 몬스타엑스 포스터/클리어파일/투명부채를 반 전체 친구들에게 선물한다.

한편, 스마트학생복의 스쿨 오브 킹은 올해로 4년차에 접어들고 있는 이벤트로, 시즌1에는 급식왕/체육복왕/하복왕/동복왕/급훈왕을 선정했으며, 시즌2에서는 우정샷왕/스타일링왕/가족왕 등 다양한 주제로 진행하며 두 시즌 간 총 42만여 명의 학생이 참가했다.

스마트학생복 관계자는 “스쿨 오브 킹은 청소년들의 참여율도 매우 높고, 인기 있는 프로모션이라 매번 진행을 할 때마다 기대가 되는 이벤트로 10대들에게 스마트학생복을 더 어필할 수 있다”라며 “이번 시즌 이벤트는 학생 뿐만 아니라 학급 친구들 및 선생님, 가족들이 모두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으니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